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뮤지컬 '달샤베트'와 아카데미…예당 여름방학 프로그램

이데일리 이윤정
원문보기
공연부터 창의 미술 수업까지 다채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여름방학을 맞아 예술의전당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2025 어린이 가족 페스티벌’은 움직임 놀이를 통해 신체의 리듬과 상상력을 깨우는 어린이 무용극 ‘얍! 얍! 얍!’(7월 18~27일 자유소극장)으로 시작한다. 백희나 그림책 ‘달샤베트’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달샤베트’(8월 1~23일 자유소극장)도 만나볼 수 있다. 같은 기간 예술의전당 어린이 아카데미에서는 여름특강 ‘아트벤처-톡톡(Talk Tok)! 시리즈: 백희나 그림책 편’(8월 5~14일)을 운영한다. 백희나 그림책 원작 ‘달샤베트’를 비롯해 ‘알사탕’ ‘장수탕 선녀님’ 등 그림책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미술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된다.


오페라극장에서는 예술의전당과 유니버설발레단이 공동 주최하는 고전 발레 ‘백조의 호수’(7월 19~27일)를 만나볼 수 있다. 차이콥스키의 음악과 우아한 군무로 완성되는 고전 발레의 정수를 선보인다. 파리 오페라극장 스타 무용수들이 꾸미는 ‘파리 오페라 발레 에투알 갈라 2025’(7월 30~8월 1일), 오페라 명장면을 한 자리에 모아 선보이는 ‘2025 예술의전당 SAC 오페라 갈라’(8월 23~24일)도 준비했다.

이외에도 미국 카네기홀 상주단체인 내셔널 유스 오케스트라(NYO-USA)의 내한 공연(8월 6일)과 서예가 서희환 작가의 특별한 글씨 이야기를 만나보는 전시 ‘평보 서희환: 보통의 걸음’(7월 11~10월 12일)을 준비했다.

한편, 예술의전당은 지난 1일 공연영상 플랫폼 ‘디지털 스테이지’의 정식 서비스를 오픈했다. 회원가입만으로 무료 공연 영상과 실황 스트리밍을 감상할 수 있으며, 4K 고화질의 프리미엄 VOD 콘텐츠를 제공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