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사조대림, '육식맨'과 협업한 정통 독일식 소시지 출시

뉴스1 이강 기자
원문보기

신제품 '커리 부어스트'…국내 최초 독일식 레시피 구현



(사조대림 제공)

(사조대림 제공)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사조대림은 자사 육가공 브랜드 '하우스앤펍'을 통해 인기 유튜버 '육식맨'과 협업한 정통 독일식 소시지 '커리 부어스트'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하우스앤펍 '커리 부어스트'는 국내 육가공 시장에서 처음 선보이는 독일식 커리부어스트 소시지다. 독일산 체리나무칩으로 훈연해 특유의 풍미를 구현했으며, 풍부한 육즙과 식감까지 살렸다. 육식 요리 전문 유튜버 '육식맨'이 기획 단계부터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제품은 꼬치형과 멀티팩 2종으로 구성되며, 멀티팩은 천연 돈장 케이싱과 육함량 90% 이상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해 고기 본연의 맛을 강조했다. 모든 제품에는 특제 커리케찹 소스가 동봉돼 핫도그, 볶음 요리 등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다.

사조대림은 이번 제품을 통해 정통 레시피와 MZ세대 크리에이터 협업이라는 새로운 시도를 결합했다. 소비자 취향 다변화에 맞춘 프리미엄 제품군을 지속 확대해 하우스앤펍 브랜드의 차별성을 강화할 계획이다.

사조대림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하우스앤펍 브랜드에서 처음 시도한 크리에이터 협업 제품으로, 정통 독일식 커리 부어스트를 국내 최초로 상품화한 사례"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맛과 경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제품을 통해 육가공 시장의 트렌드를 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thisriv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미선 공구 논란
    박미선 공구 논란
  2. 2캐셔로 이준호
    캐셔로 이준호
  3. 3장동혁 필리버스터
    장동혁 필리버스터
  4. 4신영석 올스타
    신영석 올스타
  5. 5에일리 최시훈 루머 해명
    에일리 최시훈 루머 해명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