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28.0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포근한 잠 선물한다" 홈앤쇼핑, 드모아 에어웹 플러스 베개 선봬

뉴스1 이재상 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17일 생방송



홈앤쇼핑서 판매하는 드모아 베개. (홈앤쇼핑 제공)

홈앤쇼핑서 판매하는 드모아 베개. (홈앤쇼핑 제공)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홈앤쇼핑이 17일 오후 8시 45분 프리미엄 기능성 베개 브랜드 '드모아'와 손잡고 편안한 수면을 위한 신제품 에어웹 필로우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400억 매출 신화를 이룬 드모아의 최신작이다.

에어웹 필로우는 국내산 고급 내장재를 사용해 장시간 사용해도 꺼짐 없이 처음처럼 탄탄한 지지력을 유지한다.

30만 회 반복 압축 테스트를 통과하며 내구성을 검증받았으며 드모아만의 에어웹 기술로 베개 내부 공기 흐름을 원활하게 해 여름철 땀이나 습기로 인한 불쾌감 없이 쾌적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소재 면에서도 세균과 진드기가 서식할 수 없는 위생적인 구조를 갖췄으며, 6대 유해물질, 라돈, 폼알데하이드 테스트까지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디자인은 인체에 꼭 맞춘 설계로 더욱 섬세하다. 이어 존(ear zone) 구조로 옆으로 누웠을 때 귀 눌림을 줄이고, 경추를 안정적으로 지지하는 인체공학적 설계가 적용돼 편안한 수면을 유도한다.

위생 관리도 간편하다. 내장재를 보호하는 속 커버와 손쉽게 분리·세탁 가능한 겉 커버의 이중 커버 구조를 적용해 청결한 사용이 가능하다. 측면에 적용된 메쉬 원단은 통기성을 높여 에어웹 내장재와 함께 쾌적한 수면 환경을 완성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드모아 에어웹 필로우는 기능과 감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프리미엄 수면 아이템"이라며 이번 방송을 통해 많은 고객이 포근하고 편안한 밤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문수 장동혁 당대표
    김문수 장동혁 당대표
  2. 280s 서울가요제 윤도현
    80s 서울가요제 윤도현
  3. 3토트넘 맨시티 완파
    토트넘 맨시티 완파
  4. 4이동경 극장골
    이동경 극장골
  5. 5이재명 한일 협력
    이재명 한일 협력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