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세계일보 언론사 이미지

장근석, 갑상선암 투병 고백 “가족에게 말 못했다”

세계일보
원문보기
MBC '라디오스타' 화면 캡처

MBC '라디오스타' 화면 캡처


배우 장근석이 갑상샘암(갑상선암) 투병 사실을 고백한다.

장근석은 16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월드클래스 나만 보인단 말이야' 특집으로 이홍기, 수빈(TXT), 김신영과 함께 출연한다.

장근석은 오랜만의 예능 출연임을 언급하며 상암 MBC 사옥에 처음 와봤다고 너스레를 떤다.

장근석은 "뒤쪽에 있는 카페에 차만 마시러 와봤다"면서 "'라디오스타'는 예전부터 꼭 나가고 싶었던 프로그램이었다"고 전했다.

장근석은 이날 방송에서 특히 10개월간 가족에게도 알리지 못했던 갑상선암 투병기를 고백한다. 장근석은 투병 후 "병을 이겨내고 나니 더 많은 관객 앞에 서고 싶어졌다"고 말하며 건강 회복 이후 활발히 재개한 일본 활동도 언급한다.

장근석은 일본 현지에서 펼친 버스킹 공연과 EDM 무대, 그리고 다양한 콘셉트를 아우르는 음악 활동을 펼쳤다. 그는 "팬 연령대가 70대까지 확장됐다"며 "강남 8학군 엄마처럼 열정적인 팬들이 많다"고 말한다.


장근석은 또한 자신이 직접 정리한 일본 내 한류스타 계보를 소개하며 배우 배용준, 박보검, 채종협 등을 언급한다.

아울러 "협찬 없이 내 스타일은 내가 만든다"라는 공항 패션 철학을 밝힌다. 과거 화제가 됐던 착장도 다시 언급한다. 또 콜라 원샷과 매운 고추 먹기 등 유튜브에서 반응을 얻었던 '맵부심 도전' 장면도 재현한다.

장근석은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속 명대사 "네가 날 좋아하는 걸 허락해 준다"를 직접 재연한다. 옆에 있던 밴드 'FT아일랜드' 멤버 이홍기는 "평소 장근석이 플러팅 멘트를 한다"고 폭로한다.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성재 두쫀쿠 논란
    안성재 두쫀쿠 논란
  2. 2임성근 셰프
    임성근 셰프
  3. 3레베카 흥국생명 3연승
    레베카 흥국생명 3연승
  4. 4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5. 5서울 시내버스 노선
    서울 시내버스 노선

세계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