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0.2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공식] 조혜련, 재혼 11년 만에 기쁜 소식 전했다…이경실과 토크쇼 '신여성' 합류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김세아 기자]
/ 사진=텐아시아DB

/ 사진=텐아시아DB



2014년 재혼한 개그우먼 조혜련과 이경실이 유튜브 프로그램 ‘신여성’을 오픈한다.

‘신여성’은 대한민국을 사는 2030 여성들의 결혼, 연애, 커리어, 취미, 건강, 외모, 자기관리, 재테크 등 다양한 주제와 관심사를 ‘경험치 만랩 언니들’ 이경실과 조혜련이 가감 없는 조언과 살아있는 이야기로 풀어내는 팟캐스트형 유튜브 콘텐츠다.

‘신여성’은 코미디언 이선민이 MC로 참여해 이경실과 조혜련의 유쾌하지만 때때로 폐부를 찌르는 대화에 색다른 시선과 관점들을 더해줄 예정이다. 이선민은 이경실과 조혜련의 적극적인 추천으로 ‘신여성’에 합류한 것으로 전해진다.

이경실, 조혜련 두 사람은 우리 방송계를 대표하는 개그우먼으로 오랜 시간 방송을 통해 호흡을 맞춰 왔으나 메인 콤비로 콘텐츠를 이끄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조혜련과 이경실이 게스트로 동반 출연한 유튜브 콘텐츠들은 기본 조회수 100만으로 시작할 만큼 ‘믿고보는’ 캐미를 자랑한다.

/ 사진=유튜브 채널 롤링썬더

/ 사진=유튜브 채널 롤링썬더



‘신여성’ 제작진은 “2030세대 여성들을 공감해 줄 수 있는 ‘언니’들의 따뜻하고 유쾌한 이야기를 담았다”며 “충고 보다는 응원을, 조언 보다는 이해를 먼저 해주는 언니들의 진심이 구독자들에게 전달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경실은 제1회 MBC 개그 콘테스트을 통해 MBC 공채 1기 코미디언으로 데뷔했다. 90년대 코미디 전성기 시절을 이끌었으며, 1993년, 1994년 2년 연속 MBC 방송대상 코미디 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연기 전공으로 코미디 뿐 아니라 드라마와 영화 등 정극 연기에서도 탁월한 모습을 보여줬다.


조혜련은 KBS 10기로 특채 코미디언 출신으로 데뷔 이듬해인 1994 KBS 코미디 대상에서 여자신인상 & 인기상을 수상하며 단번에 스타덤에 올랐다. 몸을 사리지 않는 강한 캐릭터 연기로 입지를 단단히 굳혔다. 특히 2005년 혼자 힘으로 일본에 진출해 10년간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활동을 이어왔던 도전의 아이콘이기도 하다.

‘신여성’은 결혼을 주제로15일 오후 6시 1회가 업로드 되며 격주 수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롤링썬더’를 통해 공개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유빈 임종훈 우승
    신유빈 임종훈 우승
  2. 2쿠팡 수사 외압 폭로
    쿠팡 수사 외압 폭로
  3. 3기후행동 기회소득
    기후행동 기회소득
  4. 4시리아 IS 공격
    시리아 IS 공격
  5. 5노승열 PGA Q스쿨
    노승열 PGA Q스쿨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