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남우현, '식목일5' 아시아 투어로 확대…서울→홍콩 등 6개 도시 8회 공연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남우현이 아시아 투어에 나선다.

소속사 빌리언스는 15일 공식 SNS를 통해 '2025 남우현 솔로 콘서트 '식목일5 - 나무고(高) :트리 하이스쿨'(이하 '식목일5') 아시아 투어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 따르면 남우현은 오는 8월 16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식목일5'의 화려한 포문을 연다. 이후 9월 14일 마카오, 10월 19일 타이베이, 25일 쿠알라룸푸르, 11월 15일 마닐라, 11월 22일과 23일 양일간 홍콩까지, 총 6개 도시에서 8회 공연으로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식목일5'는 남우현이 지난해 10월 '식목일4 - 트리 월드' 투어 대미를 장식한 쿠알라룸푸르 공연 이후 약 10개월 만에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집중시켰다.

당시 남우현은 같은 시간 속 또 다른 공간에 존재하는 '트리 월드'의 남우현들이 팬들을 위해 지구를 방문해 공연장을 찾는다는 신선한 설정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를 통해 다른 지구에서 온 '천년돌'과 또 다른 지구에서 온 '마에스트로'의 모습으로 변신, 매 회차마다 전혀 다른 공연처럼 팬들 앞에 등장해 색다른 즐거움을 안겼다.

새롭게 돌아온 '식목일5'는 '나무고(高)' 타이틀에 걸맞은 학교 콘셉트를 예고해 팬심을 들썩이게 했다. 앞서 공개된 메인 포스터 속 교생과 학생으로 변신한 남우현의 모습이 또 한 번 글로벌 팬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남우현이 매 공연마다 차별화된 콘셉트와 구성, 파격적인 변신으로 '공연 강자' 면모를 증명해온 만큼, '식목일5' 아시아 투어를 통해 보여줄 무대와 매력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남우현은 오는 30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 앨범 '트리 링'을 발표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은중 감독 책임
    김은중 감독 책임
  2. 2박소희 하나은행 5연승
    박소희 하나은행 5연승
  3. 3노상원 플리바게닝 논란
    노상원 플리바게닝 논란
  4. 4조세호 조폭 연루설
    조세호 조폭 연루설
  5. 5대통령 칭찬 논란
    대통령 칭찬 논란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