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서울경제 언론사 이미지

“안경 교체, 지금이 기회”···라운즈, 전국 가맹점서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 가능

서울경제 노현섭 기자
원문보기
전국 라운즈 42개 가맹점서 추가 혜택 프로모션도
2개월 간 ‘렌즈 1+1’ 혜택까지 다양한 혜택 제공



아이웨어 커머스 기업 라운즈는 전국 42개 가맹 안경원에서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16일 밝혔다.

이에 따라 라운즈 강남, 판교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해 전국 가맹 안경원에서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이 가능하며, 곧 오픈 예정인 신규 가맹점도 차례대로 참여할 예정이다. 민생회복 소비쿠폰은 안경테, 선글라스, 렌즈, 콘텍트렌즈 등 전 제품에 사용할 수 있어, 라운즈 고객 누구나 더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기회를 제공한다.

라운즈는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 가능 기간 동안 실속 프로모션을 연속해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7~8월 2개월간 ‘안경렌즈 1+1’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시력 교정에 사용되는 단초점 라운즈 렌즈를 구매하면, 같은 렌즈 1세트를 추가로 무료 증정하는 것으로, 렌즈 쿠폰은 가족이나 지인에게 자유롭게 양도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업무나 독서를 위한 예비용 안경 등 본인이 필요한 안경에 사용하거나, 부모님이나 자녀의 안경 구매에도 쓸 수 있어 가계 부담을 줄이고 실용성은 높였다.

안경은 한 번 구매하면 평균 1~2년가량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민생회복 소비쿠폰과 라운즈 프로모션이 안경 교체 시기를 미뤄왔던 많은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라운즈 관계자는 “소비쿠폰 사용과 안경렌즈 1+1 이벤트를 연계해 소비자들이 더 크게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드리고자 기획했다”면서 “이번 기회를 통해 미뤄뒀던 시력 점검과 안경 교체를 부담 없이 해결하고, 가족과 함께 합리적인 쇼핑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은 전국 라운즈와 글라스박스 안경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일부 대형 쇼핑몰 내 입점 매장은 정부 정책상 사용이 제한된다. 라운즈는 공식 홈페이지 및 매장 안내를 통해 사용 가능 지점을 사전 고지하고 있어, 소비자가 혼선 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노현섭 기자 hit8129@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송도순 별세
    송도순 별세
  2. 2최유리 수원FC 위민
    최유리 수원FC 위민
  3. 3이재명 대통령 시험대
    이재명 대통령 시험대
  4. 4조자룡 대표이사 선임
    조자룡 대표이사 선임
  5. 5정몽규 축구협회 신년사
    정몽규 축구협회 신년사

서울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