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전원주 "남자 만나려면 돈주머니 열어야…탁재훈 집 한 채 사주고 파"

머니투데이 김유진기자
원문보기
전원주가 탁재훈에게 집을 사주겠다고 선언했다. /사진=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캡처

전원주가 탁재훈에게 집을 사주겠다고 선언했다. /사진=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캡처


전원주가 탁재훈한테 '집을 한 채 사주겠다'는 플러팅을 날렸다.

15일 방영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192회에서는 김영옥과 전원주, 신지가 김준호, 김지민의 신혼집에 방문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탁재훈은 "전원주 선생님 소싯적에 진짜 인기 많으셨을 것 같다"며 과거의 이야기를 꺼냈다.

김영옥은 "이상했다. 그때 얘가 그렇게 예쁘다고는 할 수 없었다. 남자들이 더 따랐다"며 과거 전원주의 인기를 증명했다.

소싯적 전원주의 인기를 증명하는 김영옥. /사진=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캡처

소싯적 전원주의 인기를 증명하는 김영옥. /사진=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캡처


이때 전원주가 "왜냐하면 남자들은 잘난 여자보다 자기보다 좀 못한 여자를 좋아해서 그렇다"라고 답하자 김영옥은 "그게 아니다. 네가 흘리니까 그렇다"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전원주는 단번에 인정하듯 "흘리는 게 아니라 돈주머니를 열어야 한다. 잘생긴 애들은 돈 안 쓴다"라고 말하며 웃음을 더했다.


전원주의 돈 언급에 탁재훈은 "전원주 내꺼야"라며 러브라인을 그리기도 했다.

전원주는 "좋다. 우리 재훈이 집 한 채 사주고 싶다"라고 선언하며 모두의 박수를 받았다.

김유진 기자 yourgenie@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현무 차량 링거
    전현무 차량 링거
  2. 2패스트트랙 충돌
    패스트트랙 충돌
  3. 3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4. 4현대그룹 폭탄 테러 협박
    현대그룹 폭탄 테러 협박
  5. 5남산 곤돌라 사업
    남산 곤돌라 사업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