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신지 "7세 연하 문원, 오빠 같아…프러포즈는 아직"

뉴시스 이재훈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신지. (사진 = SBS TV '돌싱포맨' 캡처) 2025.07.1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신지. (사진 = SBS TV '돌싱포맨' 캡처) 2025.07.1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혼성그룹 '코요태' 멤버 신지(44·이지선)가 7세 연하 애인인 가수 문원(37·박상문)과 러브 스토리를 공개했다.

신지는 15일 방송된 SBS TV 예능물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 "문원이 제가 '싱글벙글쇼' 라디오 DJ 할 때 게스트로 나왔다"고 돌아봤다.

그는 "제가 솔로곡 '우리 너무 오래 사랑했나 봐'로 활동할 때 친한 남자 가수분들이 커버해 주셨다. 문원 씨가 DM으로 연락이 와 '선배님 저도 이 곡 커버해도 될까요?'라고 묻더라"고 전했다.

"MR을 보내려면 연락처가 필요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커버해줘서 고마웠다. 커버한 동생들 다 밥 사주고, 마지막에 문원 씨에게 밥을 사주면서 가끔 연락하고 지냈다"고 부연했다.

그런데 몇 년 전 신지는 스토커 사건을 겪었다. 스토커가 집에 찾아와 경찰이 출동할 정도로 큰 사건이었다.


신지는 "위험해 보이니까 그 친구가 신고해주고 도와주다가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덧붙였다.

MC인 가수 탁재훈이 "정식으로 프러포즈 받았느냐"고 묻자 "아직 안 했다. 저는 필요 없다. 결혼 얘기는 끝났고 정식 프러포즈는 없었다"고 답했다.

신지는 문원이 먼저 결혼을 제안해 바로 승낙했다며 "예비 남편이 요리를 굉장히 잘한다"고 칭찬했다. 그러면서 7세 연하지만 오빠 같다고 했다.


두 사람은 내년 상반기 중 결혼한다. 문원이 사생활 루머에 휩싸이며 일부 신지 팬들이 결혼 반대를 주장하고 나서기도 했다. 그러나 신지는 문원에 대한 믿음을 보여줬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2. 2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러시아 유조선 공습
    러시아 유조선 공습
  5. 5이재명 정부 호남
    이재명 정부 호남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