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브브걸 민영, 건강미 넘치는 해변 패션 “괌 여신이 여기 있었네!”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브브걸 민영 인스타그램.

브브걸 민영 인스타그램.



[스포츠서울 | 박진업 기자]브브걸 민영이 건강미 넘치는 비치웨어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민영은 15일 자신의 SNS 계정에 “무더운 여름 나기”라는 멘트와 함께 휴양지 배경과 어우러지는 상큼하면서도 섹시한 수영복 패션으로 건강미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민영은 사진을 통해서 괌의 투몬 비치의 한 리조트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홀터넥으로 이뤄진 아이보리색 원피스 수영복으로 몸매를 뽐내고 있다. 특히 컷아웃된 허리 라인쪽으론 시스루로 처리돼 비키니와 같은 효과를 주고 있으며 전체적으로 민영의 늘씬하고 건강미 넘치는 라인을 충히 돋보이게 하고 있다.

민영의 사진에 대해 누리꾼들은 “괌 해변의 여신”, “괌 여신이 여기 있었네”등의 댓글로 호응하고 있다.

브브걸 민영 인스타그램.

브브걸 민영 인스타그램.



브브걸 민영 인스타그램.

브브걸 민영 인스타그램.



한편, 브브걸 민영은 지난달 16일 유튜브 채널 ‘원마이크’에 공개된 영상을 통해 유정의 탈퇴 배경과 팀 재편 과정, 팬들 사이에 퍼졌던 각종 루머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놓은 바 있다.

당시 민영은 “정말 팀 내 불화는 전혀 없었다”며 유정의 탈퇴와 관련해 제기된 ‘불화설’에 대해 강하게 부인했다. 또한 “유정이가 나가겠다고 했을 때 정말 갑작스러웠다. ‘왜? 우리 아무 문제 없잖아’ 싶었는데 10년이라는 시간 동안 쌓여온 각자의 생각이 있었을 거로 생각했다”고 말해 자신과 나머지 멤버들 또한 유정의 탈퇴에 놀랐다고 밝힌 바 있다.


브레이브걸스는 대표곡 ‘롤린’으로 역주행 신화를 쓴 걸그룹으로 ‘치맛바람’, ‘운전만 해’ 등을 추가 히트곡을 발표했지만 2023년 4월 전 소속사인 워너뮤직코리아와의 계약이 만료되며 유정은 팀에서 탈퇴했고 나머지 멤버 민영·유나·은지는 기획사 GLG와 계약을 체결해 3인조로 재편된 브브걸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upandup@sportss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그린란드 매입 논란
    그린란드 매입 논란
  2. 2권상우 만취 방송 사과
    권상우 만취 방송 사과
  3. 3이민성호 한일전 패배
    이민성호 한일전 패배
  4. 4서해안 한파
    서해안 한파
  5. 5추성훈 유튜브 구독
    추성훈 유튜브 구독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