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박민영, IQ 165 천재적 두뇌로 사기를...'컨피던스맨 KR' 9월 첫 공개

MHN스포츠 장민수 기자
원문보기

(MHN 장민수 기자) 배우 박민영, 박희순, 주종혁이 '컨피던스맨 KR'에서 악당 잡는 사기꾼으로 나선다.

15일 쿠팡플레이는 새 시리즈 '컨피던스맨 KR'이 오는 9월 6일 첫 공개된다고 밝혔다.

'컨피던스맨 KR'은 각기 다른 사연을 지닌 세 명의 사기꾼들이 한 팀을 이뤄 악당들을 향한 복수에 나서는 종횡무진 사기극이다.

박민영이 IQ 165, 상위 1%의 천재적 두뇌를 지닌 사기꾼 윤이랑 역을 맡는다. 4차원적 사고와 냉철한 카리스마로 무장한 컨피던스맨의 리더로 활약한다.


박희순은 유머와 센스를 겸비한 베테랑 사기꾼 제임스 역으로 출연해 다재다능한 사기꾼의 모습을 펼칠 예정이다. 주종혁은 순수하고 올곧은 성정을 갖춘 컨스던스맨의 막내 명구호를 연기한다.

디즈니+ '키스 식스 센스', tvN '오 마이 베이비', OCN '보이스 시즌3' 등을 선보였던 남기훈 감독이 연출하며, tvN '크리미널 마인드', OCN '처용 1, 2' 등을 선보인 홍승현 작가가 집필했다.


한편 '컨피던스맨 KR'은 오는 9월 6일 오후 9시 10분 첫 공개된다. 글로벌에서는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국내를 제외한 198개 국가 및 지역에서 공개된다.

사진=MHN DB, 쿠팡플레이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민주당 돈봉투 의혹
    민주당 돈봉투 의혹
  2. 2손흥민 다큐멘터리
    손흥민 다큐멘터리
  3. 3김건희 여사 다큐멘터리
    김건희 여사 다큐멘터리
  4. 4트럼프 경제 정책
    트럼프 경제 정책
  5. 5김태훈 이승현 계약
    김태훈 이승현 계약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