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박하나, ♥김태술과 반전 연애사 있었다 "첫 만남 별로, 비호감이었다" (지인의 지인)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배우 박하나가 김태술과의 첫 만남을 회상했다.

15일 유튜브 채널 '지인의 지인'에는 '결혼에 대한 딱한가지 고민은? ( 웨딩관리 비밀팁까지) #문지인 #박하나 #지인의지인#결혼식'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박하나는 김태술과의 연애 스토리를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두 사람이 처음 만난 곳에 대해 묻자 박하나는 "여행가서 만났다"며 "오빠 친구들이랑 내 친구들이랑 동호회 친구들이다. 나도 마침 드라마가 끝나고 쉬고 있었고, 오빠도 일이 끝나고 쉬고 있었다"고 답했다.

이어 "각자 친구들을 따라서 여행을 간 거다. 그 모임이 다이빙 모임이었다. 나랑 오빠는 자격증이 없어서 체험만 한 거다. 다른 사람들은 산소통 한 깡, 두 깡하러 갔다"며 자연스럽게 둘만 남는 시간이 많았다고 설명했다.



문지인이 "거기서 느낌이 딱 왔냐"고 하자 박하나는 "거기서 싸웠다. 나는 경계했다. 운동선수 출신이 방송도 하시고, 난 계속 방송을 했던 사람이니까 지켜보고 싶었다. 방송을 호락호락하게 하고 싶지 않은 텃세 같은 거. (내가) 말을 예쁘게 하지 않았다"고 회상했다.

박하나는 김태술과의 첫 만남에 대해 "첫 만남은 별로였다. 내가 조금 비호감이었다"며 "누구나 다 서장훈 오빠가 될 수 없다는 걸 알려주고 싶었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사진=유튜브 '지인의 지인', 엑스포츠뉴스DB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패스트트랙 사건 벌금형
    패스트트랙 사건 벌금형
  2. 2안세영 야마구치
    안세영 야마구치
  3. 3전현무 차량 링거 해명
    전현무 차량 링거 해명
  4. 4대전 충남 통합 추진
    대전 충남 통합 추진
  5. 5민중기 특검 편파수사 의혹
    민중기 특검 편파수사 의혹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