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OSEN 언론사 이미지

재산 상속까지 걱정? 신지, 선 넘은 오지랖에 "정중히 사양" 단칼

OSEN
원문보기

[OSEN=김수형 기자]결혼 발표 후 이어지는 악의적 관심에 그룹 코요태 멤버 신지가 다시 한 번 단호한 선을 그었다. 이번엔 누리꾼이 재산 상속 문제까지 언급하며, 도를 넘은 간섭이 도마에 올랐다.

최근 신지는 자신의 SNS에 “오늘 ‘미스트롯’ 첫 정규 콘서트 게스트까지! 후배님들과 함께할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코요태 멤버 김종민, 빽가와의 훈훈한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오랜 시간 함께한 세 사람의 끈끈한 팀워크가 눈에 띄는 장면이었다.

하지만 평온한 게시물 아래, 예상치 못한 댓글이 등장했다. 한 누리꾼이 “신지님, 힘들게 번 돈이 피 한 방울 안 섞인 문원 씨 딸에게 상속되는 일 없도록 부부재산약정 꼭 체결하세요”라며 사실상 신지의 재산 문제까지 걱정하는 오지랖을 드러낸 것. 이에 신지는 “그런 일도 없을 것이고, 피드와 관계없는 댓글은 정중히 사양합니다”라고 즉각 반응하며 선을 그었다.

또 다른 누리꾼이 “설마 결혼을 하겠어요?”라는 댓글을 남기자, 신지는 같은 말로 다시 한 번 분명한 선을 보였다.

앞서 신지는 7세 연하의 가수 문원과 내년 상반기 결혼을 발표했다. 이후 축하와 응원이 쏟아졌지만,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문원의 과거사에 대한 의혹 제기와 비방이 이어졌고, 이로 인해 신지에게까지 불똥이 튀었다.

이에 대해 신지 소속사 측은 “허위 사실에 대해 법적 대응을 검토 중”이라며 강경한 입장을 밝혔고, 신지 역시 “해당 의혹들은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확인했다”며 “앞으로 더 신중히 고민하고 살피겠다. 이후의 일은 시간을 가지고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당부한 바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신지의 경계를 무시한 선 넘는 간섭은 여전히 계속되고 있는 셈이다.이제는 진심 어린 축하와 묵묵한 응원이 필요한 시점이다./ssu08185@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