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신예 박서경, JTBC '착한 사나이' 출연…이성경 아역 연기

이데일리 김가영
원문보기
'착한 사나이',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배우 박서경이 JTBC 새 금요시리즈 ‘착한 사나이’(연출 송해성·박홍수, 극본 김운경·김효석, 제공 SLL, 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TME그룹)에 출연을 확정하며, 이성경의 아역으로 분해 극의 서사를 여는 인물로 시청자와 만난다.


‘착한 사나이’는 3대 건달 집안의 장손이자 의외의 순정을 품은 박석철(이동욱 분)과 가수를 꿈꾸는 그의 첫사랑 강미영(이성경 분)이 펼치는 감성 누아르다. 그중 박서경은 극 중 강미영의 어린 시절을 연기하며, 인물의 감정적 서사를 설득력 있게 이끌어갈 예정이다.

아역 배우로 연기 활동을 시작해 점차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는 박서경은 2020년 영화 ‘조제’의 한지민 배우의 아역 어린 조제, 2021년 MBC ‘옷소매 붉은 끝동’의 원빈 홍씨 역, tvN ‘아일랜드’에서 어린 원정 역 등 다수의 화제작에서 주인공 아역을 맡으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인정받아온 배우. 풍부한 감정 표현과 섬세한 눈빛 연기로 캐릭터의 복합적인 내면을 풀어내는 데 탁월한 강점을 보여왔다.

이번 작품에서 박서경은 어린 강미영의 복잡한 감정선을 담백하면서도 진정성 있게 그려내며, 강미영의 감정적 기반을 더욱 단단하게 구축할 전망이다. 첫사랑의 시작점과 성장의 아픔이 교차하는 서사 속에서 그의 연기가 어떤 울림을 전할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JTBC 새 금요시리즈 ‘착한 사나이’는 오는 7월 18일 금요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되며, 매주 금요일 2회 연속 방송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법 논란
    통일교 특검법 논란
  2. 2WBC 오타니 대표팀
    WBC 오타니 대표팀
  3. 3연말정산 혜택
    연말정산 혜택
  4. 4김영대 추모
    김영대 추모
  5. 5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