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서울경제 언론사 이미지

“소녀시대 태연이 한우 축제에?”···지역 축제 포스터 등장한 태연, 알고 보니

서울경제 최윤서 인턴기자
원문보기


그룹 소녀시대 태연이 전북 장수군에서 열리는 지역 축제에 출연한다는 설이 온라인상에 확산해 화제를 모았으나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15일 연예계에 따르면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태연이 오는 9월 전북 장수군에서 개최되는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에 출연한다는 출연설이 불거졌다.

온라인상에 확산한 축제 홍보 포스터에는 오는 9월19일 개막 축하 콘서트 출연진 소개란에 태연의 이름과 사진이 담겼다.

태연은 최근 몇 년간 지역 행사 무대에 참석한 적이 없어 그의 출연 소식은 온라인상에서 크게 화제가 됐다. 축제 관계자에게 직접 확인했다는 누리꾼의 증언도 잇따랐다.

그러나 이는 사실이 아니며, 축제 측이 홍보물 제작 과정에서 착각해 비롯된 일로 알려졌다.

장수군은 이날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 개막공연 가수 섭외 공식 해명”이라는 제목의 글을 공개했다.


게시글에서 군 측은 “개막공연 가수 섭외 과정에서 소녀시대 태연의 섭외가 최종 불발됐으나 출연진 후보 명단과 포스터 시안이 외부에 유출돼 지역 주민과 태연의 팬들에게 본의 아니게 실망을 끼쳐 드린 점에 대해 안타까운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이어 군 측은 “이번 일을 계기로 축제 진행상의 미비점을 보완하고 출연진을 점검해 이와 같은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축제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태연 측은 이번 사안과 관련해 애초 행사 섭외를 제안 받은 적이 없었다는 입장을 전했다. 태연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태연이 장수군 해당 축제에 출연하는 건 사실이 아니다. 섭외 받은 적도 없다”며 “팬 여러분이 혼동 없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윤서 인턴기자 ysc@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종국 결혼 생활
    김종국 결혼 생활
  2. 2토트넘 로메로 퇴장
    토트넘 로메로 퇴장
  3. 3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4. 4김성수 박소윤 데이트
    김성수 박소윤 데이트
  5. 5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서울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