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박성광 아내 이솔이 "암투병 고백보다 악플이 낫다고 생각"

뉴시스 전재경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이솔이. (사진=이솔이 인스타그램 캡처) 2025.07.1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솔이. (사진=이솔이 인스타그램 캡처) 2025.07.1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개그맨 박성광 아내 이솔이가 암 투병 중 겪은 심경을 털어놨다.

이솔이는 14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글을 올리며 솔직한 속마음을 전했다.

그는 "투병 사실을 밝히는 것보다 악플이 낫다고 생각했던 때가 있었다"고 밝혔다. "앞으로 이름 앞에 따라다닐 무서운 병명을 받아들일 자신이 없었다"는 것이다.

이솔이는 "이제야 알겠다. 잊지 못하는 것에는 의연해지는 것이 답이다. 의연해져야 할 것들이 삶에서 무수히 많아질 것이 문제지만"이라며 "슬프게도 그것들이 내 삶을 더 가치 있게 여기게 될 소중한 재료가 되어주겠지"라고 덧붙였다.

이솔이는 지난 4월 여성암 진단 사실을 뒤늦게 고백했다. 아이를 갖기 위해 회사를 그만뒀지만, 5개월 만에 암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그는 "여성암 특성상 아이를 가질 수 없게 됐고, 제 건강을 지키지 못했다는 죄책감에 부모님과 시부모님께 너무나 죄송했다"며 "암의 성질도 좋지 않아 앞으로 1년, 3년을 더 살 수 있을지조차 알 수 없는 상황에서 큰 좌절을 겪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3년 전쯤 가족들의 보호 속에서 수술과 항암치료를 마쳤고, 현재는 몸속에 암세포가 없다는 진단을 받고 정기검진 중"이라며 자신의 몸 상태를 알렸다. 또 "약을 먹는 게 일상이지만 완치의 길을 가고 있다"며 치료를 이어가는 근황도 전했다.

이솔이는 2020년 박성광과 결혼했다. 부부는 SBS TV 예능물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신혼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탈당
    김병기 탈당
  2. 2김형석 독립기념관장 해임
    김형석 독립기념관장 해임
  3. 3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4. 4이탈리아 멜로니 총리
    이탈리아 멜로니 총리
  5. 5언더커버 미쓰홍 고경표 카리스마
    언더커버 미쓰홍 고경표 카리스마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