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크래비티, 단콘 핸드볼 경기장 입성 "벅찰 만큼 행복"

뉴시스 신지아 인턴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서울 올림픽 공원 핸드볼 경기장에서 2025 크래비티 콘서트 '데어 투 크레이브'(Dare to Crave)를 열었다. (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제공) 2025.07.1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서울 올림픽 공원 핸드볼 경기장에서 2025 크래비티 콘서트 '데어 투 크레이브'(Dare to Crave)를 열었다. (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제공) 2025.07.1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신지아 인턴 기자 =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약 2년2개월 만에 열린 단독 콘서트를 성료했다.

15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들은 지난 12~13일 서울 올림픽 공원 핸드볼 경기장에서 2025 크래비티 콘서트 '데어 투 크레이브'(Dare to Crave)를 열었다.

이번 공연에서는 크래비티 멤버들의 자작곡과 솔로무대 등이 이어졌다. 또 무대는 다양한 효과와 장치를 이용해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였다.

크래비티는 이번 공연을 통해 처음으로 밴드 사운드를 선보였다. 이들은 기타·드럼부터 키보드까지 더해 무대를 더 풍성하게 만들었다.

크래비티는 '호라이즌'(Horizon) 무대로 키네시스 계단을 활용해 드라마틱한 장면을 연출하기도 했다.

이들은 공연 마지막을 아쉬워하며 노래 '위시 어폰 어 스타'(Wish Upon a Star)를 부르고 무대의 막을 내렸다.


크래비티는 "이틀 간 벅찰 만큼 행복했다. 이번 공연은 러비티와 함께 만든 공연이라 더 뜻깊고 소중한 것 같다. 앞으로도 오래오래 같이 좋은 추억 만들고 싶다"고 바랐다.

☞공감언론 뉴시스 sja29@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현무 차량 링거
    전현무 차량 링거
  2. 2패스트트랙 충돌
    패스트트랙 충돌
  3. 3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4. 4현대그룹 폭탄 테러 협박
    현대그룹 폭탄 테러 협박
  5. 5남산 곤돌라 사업
    남산 곤돌라 사업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