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4.6 °
스포츠W 언론사 이미지

하나카드, 최신 소비 트렌드 담은 'MG+ S 하나카드' 출시

스포츠W 김성인
원문보기
[김성인]



[SWTV 김성인 기자] 하나카드는 MG새마을금고와 함께 최신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MG새마을금고의 네번째 PLCC인 ‘MG+ S 하나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카드는 최근 소비자들이 자주 이용하는 간편결제, 디지털 멤버십, OTT(영상 스트리밍) 영역을 중심으로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간편결제 영역인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토스페이, SSG페이, 11pay, 스마일페이 등에서는 이용금액의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디지털 멤버십 영역인 네이버플러스멤버십, 쿠팡 와우멤버십, 컬리멤버스에서 이용 시 50% 할인한다. OTT 영역인 넷플릭스, 유튜브, 디즈니플러스, 티빙, Wavve 등에서 정기 결제 서비스 이용 시에도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월 최대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통합 할인 한도는 지난달 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 60만원 미만인 경우 월 최대 1만5000원, 6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은 월 최대 3만원, 100만원 이상 시에는 월 최대 6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할인 받은 결제 건도 이용실적에 포함돼, 손님 입장에서 실적 충족 부담을 낮춘 것이 이 카드의 장점이다.

발급은 전국 MG새마을금고 영업점을 통해 가능하며, 연회비는 국내전용/국내외겸용(Mastercard) 모두 1만7000원으로 동일하다.


더불어 MG+ 신용카드를 이용하는 손님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해 10월까지 MG+ 신용카드를 최초로 발급받은 MG새마을금고 출자회원이 마케팅동의와 함께 발급월 익월 말까지 10만 원 이상 이용하면 연회비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7월 한 달간 MG+ 신용카드 누적결제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힌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G새마을금고 홈페이지와 MG 더뱅킹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MG+ S 하나카드는 디지털환경에 익숙한 손님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여 실질적인 체감 혜택을 제공하는데 중점을 둔 카드”라며 “다양한 영역에서 쉽고 간편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만큼 일상 생활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윤영호 통일교 의혹
    윤영호 통일교 의혹
  2. 2롯데 교야마 영입
    롯데 교야마 영입
  3. 3월드컵 베이스캠프 선정
    월드컵 베이스캠프 선정
  4. 4손흥민 트로피
    손흥민 트로피
  5. 5정유미 검사장 인사취소 소송
    정유미 검사장 인사취소 소송

스포츠W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