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뭘 봐” 아내 때리던 男, 길 가던 고3 얼굴에 니킥…경찰 머리채도 잡았다

파이낸셜뉴스 김희선
원문보기
학원 수업 마치고 나오던 고3 학생 봉변
남성 합의 제안에.. 부모 "합의 생각 없다"


일면식도 없는 남성에게 무차별 폭행을 당한 고등학교 3학년 학생 /JTBC '사건반장' 갈무리

일면식도 없는 남성에게 무차별 폭행을 당한 고등학교 3학년 학생 /JTBC '사건반장' 갈무리


[파이낸셜뉴스] 학원을 마치고 귀가하던 고등학교 3학년 학생이 일면식도 없는 남성에게 무차별 폭행을 당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폭행을 휘두른 남성은 학생뿐 아니라 총 6명에게 주먹을 휘두른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

14일 JTBC '사건반장'은 지난달 16일 인천의 한 건물 앞 공영주차장에서 발생한 폭행 사건과 관련해 피해자인 고등학교 3학년 A군의 부모가 제보한 내용을 전했다.

제보에 따르면 A군은 학원 수업을 마친 뒤 건물 밖으로 나서다가 근처 주차장에서 들려오는 고성과 폭행 소리를 들었다. 상의를 벗은 채 아내에게 폭력을 가하던 한 남성은 A군과 눈이 마주치자 "뭘 쳐다봐, 개XX야!"라며 욕설을 퍼부으며 달려들었다.

이 남성은 A군의 머리채를 잡고 무릎으로 얼굴을 찍었으며, 넘어뜨린 뒤엔 발로 밟는 등 무차별로 폭행하기 시작했다. 당시 현장을 목격한 한 행인은 "당시 남성이 여성의 얼굴을 때리기에 말렸더니 나를 때리려고 해서 도망쳤다"며 "그때 남성이 서 있는 A군을 발견하고 달려가 폭행하기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A군은 사건 직후 응급실로 이송돼 뇌진탕 진단과 함께 코뼈 골절로 수술을 받았다. 어릴 적 심장 수술 이력이 있는 A군은 이번 폭행 사건으로 큰 정신적 충격을 받았으며, 현재 트라우마 치료를 위한 심리 상담도 신청한 상태다.

한편 이 남성은 A군뿐 아니라 주변에 있던 시민들에게도 주먹을 휘둘렀고, 출동한 경찰관을 상대로도 머리채를 잡고 난동을 부렸다. 결과적으로 이 남성의 난동에 총 6명이 폭행 피해를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가해 남성은 상해 및 공무집행방해 혐의로 구속 송치됐다. 조사 결과 남성은 당시 술에 취해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확인됐다. 이 남성은 경찰을 통해 A군 측에 합의 의사를 전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A군의 부모는 합의할 생각이 없다고 밝혔다.
#무차별폭행 #니킥 #사건반장

bng@fnnews.com 김희선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