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에스파 윈터, 각도마다 다른 매력...펑키룩으로 완성한 '힙시크'

MHN스포츠 정서윤 인턴기자
원문보기

(MHN 정서윤 인턴기자) 그룹 에스파(aespa) 윈터가 자유로운 매력을 뽐내며 팬심을 흔들었다.

지난 14일 윈터는 자신의 SNS에 "신기하지 내 팔"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슬림한 핏의 크롭 톱과 멜빵바지가 어우러지며, 어깨와 팔 라인의 매끈한 실루엣이 도드라진다. 화이트와 그레이가 섞인 뱀피 패턴의 톱이 힙하면서도 강렬한 무드를 전달한다. 햇빛 또한 블라인드를 타고 쏟아지며 윈터의 몸 위로 줄무늬 그림자를 드리운다.



레이어드된 골드와 실버 체인 목걸이들이 크롭탑의 넥라인과 어우러지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윈터의 시크한 눈빛은 한 번 보면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강렬하다.



뚜렷한 이목구비와 매끈한 피부 표현이 앤상적인 메이크업은 말린 장미빛 치크와 과즙미 가득한 립으로 청초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양 볼에 손을 올리거나 풍선처럼 볼을 부풀리는 등 장난기 가득한 윈터의 모습도 볼 수 있다.




날렵한 턱선과 갸름한 얼굴형, 과감한 스타일링 속에서도 카리스마와 큐트함이 공존하는 윈터의 이중 매력이 인상적이다.

한편 윈터가 속한 그룹 에스파는 지난 6월 27일에 싱글 1집 'Dirty Work'를 발매했으며, 오는 8월 9일 도쿄돔에서 열리는 '2025 SM타운 라이브' 공연에 참여할 예정이다.

사진=윈터 SNS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2. 2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 붕괴
    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 붕괴
  3. 3내란 전담재판부
    내란 전담재판부
  4. 4미스 핀란드 눈찢기 논란
    미스 핀란드 눈찢기 논란
  5. 5손흥민 토트넘 이별
    손흥민 토트넘 이별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