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분노의 주먹’ 윤산하 VS ‘입가의 피’ 유정후, 충격의 ‘멱살잡이’(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매일경제 손진아 MK스포츠 기자(jinaaa@mkculture.com)
원문보기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윤산하와 유정후가 충격과 공포의 ‘멱살잡이’ 투샷으로, ‘상상 초월 성별 체인지 로맨스’의 강렬한 임팩트를 남긴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극본 이해나, 연출 유관모, 제작 스튜디오N, 블러썸엔터테인먼트, 플레이그라운즈)는 인기 네이버웹툰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작가 맛스타)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하루아침에 꽃미남이 돼버린 여자친구 김지은(아린)과 그런 여자친구를 포기할 수 없는 여친 바라기 박윤재(윤산하)가 대환장 로맨스를 펼친다.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는 ‘경찰수업’, ‘99억의 여자’, ‘퍼퓸’에서 극적 재미를 배가시키는 탁월한 연출력의 유관모 감독과 탄탄한 필력으로 캐릭터들의 매력을 끌어올릴 이해나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또한 윤산하와 유정후가 여자친구가 갑자기 남자가 된 ‘여친 바라기’ 박윤재와 내면은 박윤재의 여자친구 김지은이지만 갑자기 남자로 변한 김지훈으로 각각 분해 인생 캐릭터를 경신한다.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윤산하와 유정후가 충격과 공포의 ‘멱살잡이’ 투샷으로, ‘상상 초월 성별 체인지 로맨스’의 강렬한 임팩트를 남긴다.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윤산하와 유정후가 충격과 공포의 ‘멱살잡이’ 투샷으로, ‘상상 초월 성별 체인지 로맨스’의 강렬한 임팩트를 남긴다.


이와 관련 윤산하와 유정후가 남자와 여자에서 남자 대 남자로 처음 만난 ‘멱살잡이’ 현장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극 중 박윤재 앞에 나타난 낯선 남자, 김지훈(유정후)이 자신을 김지은이라고 주장하는 상황. 김지훈의 얘기에 기가 막힌 박윤재가 발끈해 벌떡 일어나고, 김지훈은 아련한 눈빛으로 박윤재를 빤히 쳐다보며 “나야 지은이...”라고 얘기해 대환장 분위기를 일으킨다.

결국 욱한 박윤재가 김지훈을 향해 분노의 주먹을 날리고, 박윤재의 주먹으로 인해 입가가 터져 피를 흘린 김지훈은 눈물을 그렁한 채 억울해해 불신과 눈물의 극한 컬래버를 안긴다. 과연 박윤재는 김지훈이 자신의 여자친구가 변신한 인물이라는 사실을 받아들일 수 있을지, 김지훈은 억울함을 풀고 박윤재와 함께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런가하면 윤산하와 유정후는 촬영이 시작되면 진지함을, 촬영이 종료되면 장꾸미를 뿜어내는 확실한 ‘온 앤 오프’ 모드로 죽이 척척 맞는 모습을 보였다. 만나기만 하면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두 사람은 이번 작품이 첫 호흡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찰떡궁합 환상 케미를 인증하며, 유쾌함을 북돋웠다.


제작진은 “윤산하와 유정후는 촬영장의 분위기를 밝게 만드는 에너자이저”라는 극찬과 더불어 “두 사람의 남다른 시너지와 몰입감 넘치는 열연이 돋보일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는 오는 7월 23일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2. 2레오 7000득점
    레오 7000득점
  3. 3이시영 킬리만자로 도전
    이시영 킬리만자로 도전
  4. 4대구FC 한국영 영입
    대구FC 한국영 영입
  5. 5MMA2025 2차 라인업
    MMA2025 2차 라인업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