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여수가볼만한곳 4선 자연과 체험이 어우러진 여행 명소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여수가 여름철 인기 여행지로 다시 주목받고 있다. 바다와 자연, 다양한 체험 요소가 조화를 이루는 여수는 가족 단위 관광객부터 연인, 친구 여행객까지 모두를 만족시키는 코스를 갖추고 있다. 대표적인 여수 관광지 네 곳을 소개한다.

출처 : 여수, ⓒ한국관광공사 포토코리아-이범수

출처 : 여수, ⓒ한국관광공사 포토코리아-이범수


먼저 여수 소라면에 위치한 '유월드 루지 테마파크'는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공간이다. 루지 트랙은 물론 다양한 테마 시설이 마련돼 있어 스릴과 재미를 동시에 제공한다. 여수 지역 레저 관광의 상징으로 자리매김 중이다.

자연 속 힐링을 원한다면 '오동도'를 추천한다. 여수 수정동에 위치한 오동도는 동백나무 숲과 해안 산책로, 등대 등이 조화를 이루는 섬이다. 섬 전체가 관광 명소로 구성돼 있어 도보 여행은 물론 케이블카와 연계한 코스로도 인기가 높다.

바다의 낭만을 만끽하고 싶다면 '미남크루즈'가 제격이다. 여수 돌산읍에서 출항하는 미남크루즈는 여수 앞바다를 유람하며 여수밤바다의 감성을 선사한다. 일몰과 함께 시작되는 야경 크루즈는 여수를 찾는 이들의 필수 코스로 자리 잡고 있다.

마지막으로 여수 만흥동에 위치한 '만성리검은모래해변'은 독특한 검은 모래로 유명한 해수욕장이다. 건강에 좋은 모래찜질은 물론 넓은 백사장과 맑은 바다로 여름철 해수욕 명소로 손꼽힌다.

이처럼 여수는 활동적인 즐길거리와 자연의 고요함, 해변의 청량함까지 모두 갖춘 복합 관광지로 사랑받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정부 국민성장펀드
    이재명 정부 국민성장펀드
  2. 2이춘석 차명거래 의혹
    이춘석 차명거래 의혹
  3. 3통일교 특검법 발의
    통일교 특검법 발의
  4. 4전현무 차량 링거 논란
    전현무 차량 링거 논란
  5. 5축구협회 예산 확정
    축구협회 예산 확정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