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주경제 언론사 이미지

스크린에 필드 혜택까지…골프존, 'G멤버십 필드' 론칭

아주경제 강상헌 기자
원문보기
필드 골퍼들에게도 다양한 혜택 제공
G멤버십, 8월 서비스 개편 진행 예정
15일 골프존은 필드 혜택을 대폭 강화한 멤버십 서비스 'G멤버십 필드'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사진=골프존]

15일 골프존은 필드 혜택을 대폭 강화한 멤버십 서비스 'G멤버십 필드'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사진=골프존]


골프존이 멤버십 서비스 'G멤버십'의 필드 혜택을 대폭 강화한 'G멤버십 필드' 상품을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골프존 G멤버십은 골퍼를 위한 유료 구독 서비스로, 스탠다드, 프리미엄 멤버십으로 구성됐다. 스크린 아이템 무제한, 마일리지 적립, 스크린 홀인원 챌린지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새롭게 론칭한 멤버십 상품 G멤버십 필드는 스탠다드와 프리미엄 혜택에 필드 혜택까지 포함, 스크린 골퍼뿐 아니라 필드 골퍼들에게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주요 혜택은 △인기 골프장 카트비(4인) 최대 100% 쿠폰 △골프장 커피 2+2 쿠폰 △필드 홀인원 보험 등으로, 전국 골프장 중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혜택은 매월 업데이트 된다.

특히 홀인원 보험은 G멤버십 필드에 가입만 해도 자동 적용된다. 필드 라운드에서 홀인원 기록 시 100만원의 축하금을 지급한다.

스크린 혜택도 넣었다. 스크린 라운드 시 월 최대 5000마일리지를 제공한다. 멀리건 선물, 나만의 호칭 설정, 아이템 무제한 이용, 멀티 닉네임, 닉네임 변경 무제한, 시크릿 모드 등 6가지 멤버십 전용 스크린 기능 등도 포함했다.


G멤버십은 오는 8월 주요 스크린 기능 대규모 업데이트 등 서비스 개편을 진행 예정이다. G멤버십 회원만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 추가될 계획이다.

인공지능(AI) 기능을 탑재해 회원의 샷 경향성을 분석하고 자동으로 에이밍을 추천해 주는 'AI 코스매니저', 서비스 예정인 스크린 코스를 출시 전 먼저 라운드해 볼 수 있는 '신규 코스 선공개' 혜택도 담았다.

골프존은 이달 31일까지 '개편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론칭한 필드 멤버십 가입자 중 매일 한 명씩 추첨을 통해 미즈노 JPX 아이언 세트, 타이틀리스트 보스턴백 등 골프용품을 증정한다. G멤버십(스탠다드, 프리미엄, 필드)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5000명에게는 골프존 이용권 2000원권을 증정한다.


손장순 골프존 플랫폼사업부 사업부장은 "G멤버십이 골프 생활에 없어서는 안 될 멤버십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골퍼들의 니즈에 귀 기울이고 실용적이고 풍성한 혜택을 지속 제공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아주경제=강상헌 기자 ksh@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아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