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0.1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설빙, 필리핀 현지 기업과 MF로 필리핀 시장 진출 계약

파이낸셜뉴스 이환주
원문보기
지난 14일 설빙 대표이사 김의열 대표(왼쪽 세번째)가 필리핀 현집 기업 비욘드 빙수 카페 대표 등과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설빙 제공

지난 14일 설빙 대표이사 김의열 대표(왼쪽 세번째)가 필리핀 현집 기업 비욘드 빙수 카페 대표 등과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설빙 제공


[파이낸셜뉴스]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지난 14일 서울 중구 설빙 본사에서 필리핀 현지 기업 '비욘드 빙수 카페'와 필리핀 진출을 위한 마스터 프랜차이즈(MF)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설빙의 파트너사인 '비욘드 빙수 카페'는 필리핀 전역에서 총 6개의 외식브랜드에서 2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프레들리' 그룹사가 이번 설빙 사업을 위해 새롭게 설립한 현지 기업이다. 이번 협약식을 기점으로 본격적인 설빙 사업에 착수한다.

필리핀은 말레이시아와 캄보디아에 이어 설빙이 세 번째로 진출하는 동남아 국가로 필리핀 설빙 1호점은 수도 마닐라에 있는 대형 쇼핑몰 ‘SM 몰 오브 아시아’에 연내 오픈할 예정이다. 추가로 2호점도 마닐라에 연내 오픈한다는 계획이다.

설빙 관계자는 “MF사인 비욘드 빙수 카페가 필리핀 현지에서의 풍부한 외식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매장 운영 및 현지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설빙의 성공적인 필리핀 시장 안착과 사업 안정화를 이끌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2. 2김종민 감독 여자부 최다승
    김종민 감독 여자부 최다승
  3. 3김단비 우리은행 3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3연승
  4. 4람보르기니 중앙선 추돌
    람보르기니 중앙선 추돌
  5. 5지드래곤 콘서트 암표
    지드래곤 콘서트 암표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