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포인트경제 언론사 이미지

새마을금고, 간편결제 특화 신용카드 'MG+ S 하나카드' 출시

포인트경제
원문보기
[김민철 기자] [포인트경제] 새마을금고가 구독 서비스와 간편결제 이용이 일상화된 고객들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간편결제 특화 PLCC 상품인 'MG+ S 하나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PLCC 상품은 특정 브랜드와 카드사가 협력하여 발행하는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를 의미한다.


'MG+ S 하나카드'는 Super(월등한 혜택), Simple(간편한 사용), Smart(똑똑한 소비)를 제공하는 카드로 간편결제 청구할인 서비스, 영상 스트리밍 청구할인 서비스, 디지털 멤버십 청구할인 서비스 등 3가지 부분에서 청구할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간편결제 청구할인 서비스는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토스페이, SSG페이, 11pay, 스마일페이 등에서 1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영상 스트리밍 청구할인 서비스는 유튜브, 디즈니플러스, Wavve, 넷플릭스, 티빙 월 정기 결제 건에 대하여 5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디지털 멤버십 청구할인을 통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컬리멤버스, 쿠팡와우멤버십 등에서도 50%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월 최대 1만 5천원, 60만원 이상일 경우 월 최대 3만원, 100만원 이상일 경우 6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할인 서비스를 받은 결제 건도 전월 실적 대상으로 포함되어, S카드 이용 고객의 실적 충족 부담을 낮춘 점이 강점이다.

'MG+ S 하나카드'는 새마을금고 영업점을 통해 발급 가능하다. 특히, 올해 10월까지 MG+ 신용카드를 최초로 발급받은 새마을금고 출자회원이라면 마케팅 동의하고, 발급 익월 말까지 10만원 이용하면 연회비 캐시백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7월 한 달간 MG+ 신용카드 누적결제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 스탠바이미, 로보락 청소기 등의 경품을 제공하며, MG+ 신용카드 이용 고객 만족도 증진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새마을금고중앙회 관계자는 "앞으로도 새마을금고 고객들의 소비 패턴과 니즈를 고려하여 실속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미 첫사랑 고백
    미미 첫사랑 고백
  2. 2라건아 더비
    라건아 더비
  3. 3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4. 4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5. 5조지호 파면
    조지호 파면

포인트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