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신지, ♥문원 딸에게 재산 상속?…팬 우려에 남긴 답글 보니

머니투데이 김소영기자
원문보기
신지가 문원과 결혼 후 상속 문제 관련해 우려 섞인 반응이 나오자 선을 그었다. /사진=인스타그램 갈무리

신지가 문원과 결혼 후 상속 문제 관련해 우려 섞인 반응이 나오자 선을 그었다. /사진=인스타그램 갈무리


코요태 신지가 문원과 결혼 후 상속 문제 관련해 우려가 제기되자 선을 그었다.

신지는 지난 12일 SNS(소셜미디어)에 "오늘 (워터파크 행사에 이어) 미스트롯 첫정 콘서트 게스트까지. 후배들과 함께할 수 있어 행복했다"는 글과 함께 김종민, 빽가와 찍은 사진을 올렸다.

"하루 행사 두 탕 수고하셨다" "수고한 만큼 푹 쉬시라" "멋찐 코(요태)남매" "항상 응원한다" 등 반응이 이어진 가운데 한 누리꾼 댓글이 시선을 끌었다.

이 누리꾼은 "힘들게 번 돈 피 한 방울 안 섞인 문원씨 딸에게 상속되는 일 없도록 부부재산약정 꼭 체결하라"고 적었다. 이에 신지는 "그런 일도 없을 것이고 피드와 관계없는 댓글은 정중히 사양한다"는 답글을 달았다.

여기에 다른 누리꾼이 합세해 "설마 결혼하겠느냐"고 댓글을 달자 신지는 재차 "피드와 관계없는 댓글은 정중히 사양한다"고 선을 그었다.

신지가 지난달 발라드 가수 문원과 내년 상반기 결혼한다고 밝힌 이후 지금까지도 후폭풍이 거세다.


특히 문원이 자녀가 있는 이혼남이란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신지를 향한 우려 섞인 반응이 많은 상황. 이지훈 이혼 전문 변호사도 신지 결혼에 여러 차례 반대 의견을 낸 바 있다.

이 변호사는 신지에게 결혼 전 반드시 부부재산약정을 체결하라고 조언했다. 그는 "결혼 전 보유한 재산은 특유재산으로 명확히 구분하고 결혼 후 재산분할 대상이 되지 않도록 문서로 남겨 놔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소영 기자 ksy@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친명, 반명 갈라치기
    친명, 반명 갈라치기
  2. 2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3. 3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4. 4이민성호 한일전
    이민성호 한일전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