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영등포구청역 초역세권…KT에스테이트, 이달 초 '리마크빌 당산' 준공

아시아투데이 전원준
원문보기


전용면적 28~45㎡형 218실 규모

서울 영등포구 소재 기업형 임대주택 '리마크빌 당산' 전경./KT에스테이트

서울 영등포구 소재 기업형 임대주택 '리마크빌 당산' 전경./KT에스테이트



아시아투데이 전원준 기자 = KT그룹 부동산 개발회사 KT에스테이트가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에서 기업형임대주택 '리마크빌'을 선보인다.

KT에스테이트는 이달 초 '리마크빌 당산'이 입주를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리마크빌 당산은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에 위치한 기업형 임대주택으로, 전용면적 28~45㎡형 총 218실로 조성됐다.

퍼시픽자산운용의 부동산 펀드를 통해 개발됐으며, KT에스테이트는 투자 및 개발 역할을 맡았다.운영은 임대주택 운영 관리 전문회사인 KT리빙이 담당한다.

서울 지하철 2·5호선 영등포구청역 초역세권에 위치하고 있다는 게 특징이다.

전용 28㎡(8.5평)형 이상을 주로 배치했으며, 냉장고, 세탁기, 시스템에어컨 등이 빌트인 옵션으로 적용됐다.


건축 콘셉트에 맞는 계단형 라운지와 공유주방, 코인세탁실, 스크린 골프장, 개별로 사용이 가능한 샤워실 및 건식사우나 등 커뮤니티 시설도 갖췄다.

특히 옥상에는 전체가 잔디 뜨락과 차양막(타프)이 처져 있는 나무 데크, 개별 썬배드가 있는 정원이 조성됐다.

꾸며져 있어 야외 파티, 다과회 등 입주민들과 방문객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됐다.


유철호 KT에스테이트 개발본부장은 "적색 벽돌 건물, 아치형 창 등 도시의 콘셉트를 살린 것이 기존 리마크빌과의 차이점"이라며 "도시적 가치를 십분 녹인 건물인 만큼 서울 영등포구에서 대표적인 리마크빌로 거듭날 것"이라고 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