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코스모시, 소녀전사로 변신…신곡 '베돈크' MV 티저 공개

뉴스1 안태현 기자
원문보기
사진제공=소니뮤직코리아

사진제공=소니뮤직코리아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걸그룹 코스모시(cosmosy)가 전례 없던 '소녀전사'로 컴백한다.

코스모시는 15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새 싱글 '베이비돈크라이=브레이킹더러브'(BabyDon’tCry=BreakingTheLove/ 이하 '베돈크')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는 앞서 공개된 '검성모드'(劍聖mode’와는 또 다른 '요정모드'(妖精mode) 콘셉트다. 브이로그 형식으로 시작되는 티저 속에는 여고생 시절 오케스트라 정기 공연을 앞두고 연습하던 코스모시 멤버들이 악플 공격으로 전멸하는 설정을 담고 있다.

또한 티저에서는 '감정이 멎은 세계 속 운명에 저항하는 소녀들'이라는 서사도 암시하고 있다. 뮤직비디오 본편 역시 몰입형 연출과 대형 스케일을 자랑, 코스모시 특유의 미스터리한 세계관을 감각적으로 보여줄 계획이다.

'베돈크'를 통해 코스모시는 '검성'과 '요정' 두 가지 모드의 뮤직비디오를 예고하며 새로운 전개를 이어가고자 한다. 이들은 단일 콘셉트를 초월하는 다중 모드의 소녀전사로 변신, 다채로운 모드를 예고하며 '베돈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세계관 확장에 시동을 걸 전망이다.

컴백 이전 코스모시는 글로벌 IP의 확장 가능성도 증명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지난 5월 미국 뉴욕에서 진행한 스포티파이와 함께한 비공개 쇼케이스, 최근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북미 최대 규모 행사 '애니메 엑스포 2025 x 스케반'(Anime Expo 2025 x Sukeban) 출연 등 미국 양대 도시를 무대로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펼치며 NTT 도코모 스튜디오&라이브 및 소니뮤직코리아의 전폭적인 지원을 실감하게 만들었다.


한편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코스모시의 '베돈크'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2. 2손태진 가족사 고백
    손태진 가족사 고백
  3. 3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4. 4야노시호 이혼 고민
    야노시호 이혼 고민
  5. 5연말정산 AI챗봇
    연말정산 AI챗봇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