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연기대상 신인상 받고파"…'공중파 첫 주연' 윤산하, 야망 가득 막내 [인터뷰③]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윤산하/ 사진 제공=판타지오

윤산하/ 사진 제공=판타지오


KBS에서 첫 주연작을 맡은 가수 겸 배우 윤산하가 연기대상 남자 신인상을 정조준한다.

윤산하는 최근 서울 강남구에서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카멜레온'(CHAMELEON) 발매 기념 인터뷰를 열고 취재진을 만났다.

윤산하는 오는 23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에 출연한다.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는 하루아침에 꽃미남이 돼버린 여자친구 김지은(아린)과 그런 여자친구를 포기할 수 없는 여친 바라기 박윤재(윤산하)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윤산하의 첫 공중파 주연작이다.

윤산하/ 사진 제공=판타지오

윤산하/ 사진 제공=판타지오



윤산하는 "신인상을 받아보고 싶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그는 "야망은 커야 하지 않나. 저는 야망남"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연기로 인정을 받는다는 게 저한테 크게 다가올 것 같고, 스스로 칭찬해주고 싶은 일일 것 같다. 연기도 음악도 열심히 하겠다"며 열정을 내비쳤다.

'카멜레온'은 윤산하가 솔로 아티스트로서 11개월 만에 선보이는 두 번째 앨범이다. 타이틀곡 '엑스트라 버진'(EXTRA VIRGIN)은 컨트리풍의 코드 진행에 묵직한 힙합 리듬이 어우러진 하이브리드 팝 트랙이다. 어떤 스타일이든 자신만의 색으로 재해석하며 끊임없이 변화하는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윤산하의 자신감을 담았다.

신보에는 타이틀곡을 비롯해 직접 작사·작곡한 '아우라'(AURA), 작사에 참여한 팬송 '러브 유 라이크 풀스'(Love you like fools)를 비롯해 '배드 모스키토(Bad Mosquito), '6PM (노바디스 비즈니스)(6PM (Nobody’s Business))까지 각기 다른 스타일의 총 5곡이 수록됐다.


윤산하의 솔로 미니 2집 '카멜레온'은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스 핀란드 인종차별 논란
    미스 핀란드 인종차별 논란
  2. 2내란 전담재판부
    내란 전담재판부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5. 5여의도역 신안산선 붕괴
    여의도역 신안산선 붕괴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