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2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롯데카드, 해외 수수료 면제 ‘트래블월렛 하이브리드 카드’ 선봬

이데일리 김나경
원문보기
트래블월렛과 협업해 선불형 ‘트래블페이’에
신용카드 기능 탑재해 잔액 부족 시 신용 결제
외화 환전 가능한 트래블 포인트 적립

[이데일리 김나경 기자] 롯데카드가 트래블월렛과 제휴해 해외 이용 수수료 면제 혜택과 신용카드 기능을 탑재한 ‘트래블월렛 하이브리드 롯데카드’를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이 카드는 트래블월렛의 선불형 트래블페이에 신용카드 기능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상품이다. 트래블페이는 트래블월렛 앱을 통해 45개 외화를 원하는 시점에 실시간 환율로 충전하고, 해외서비스 수수료(0.2%)와 국제브랜드 수수료(1.1%) 없이 해외에서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해외 결제 시 미리 충전한 외화가 우선 차감되고 외화 잔액이 부족하면 신용으로 전액 전환해 결제된다. 신용 결제 시에도 해외서비스 수수료와 국제브랜드 수수료가 면제된다.

국내외 가맹점에서 신용 결제 시 결제금액의 1%를 트래블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트래블 포인트는 트래블월렛 앱에서 외화 환전 시 1포인트당 1원으로 사용할 수 있다. 환전 시 주요 통화(달러, 유로, 엔화)는 환전수수료가 없다그 외 통화도 0.5~2.5%의 낮은 환전수수료가 적용된다.

카드 발급은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및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연회비는 2만원이다.

오는 8월 10일까지 트래블월렛 하이브리드 롯데카드로 10만원 이상을 이용하면 트래블월렛 원화지갑에 10만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는 7월 31일까지 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은 행사 시작일 직전 6개월 동안 롯데 개인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회원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수수료 부담 없이 해외 가맹점에서 결제할 수 있다. 미리 충전한 외화가 부족할 경우 자동으로 신용 결제로 전환되어 사용자의 편의성과 유연성을 높인 상품”이라며 “또한 신용 결제 시 적립되는 트래블 포인트를 외화로 환전해 실질적인 여행 비용 절감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석현준 용인FC 합류
    석현준 용인FC 합류
  2. 2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3. 3김혜경 여사 UAE
    김혜경 여사 UAE
  4. 4서명진 7연패 탈출
    서명진 7연패 탈출
  5. 5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