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양희경, 박하나♥️김태술 위한 ‘찐 엄마 이바지’…“눈물 터졌다”

매일경제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원문보기
포장지를 풀던 손끝에서 따뜻함이 전해졌다.

배우 양희경이 후배 박하나, 김태술 부부를 위해 ‘찐 엄마급’ 선물 공세를 선보였다. 14일 밤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결혼을 앞둔 박하나의 신혼집에 선배들이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박하나는 절친한 선배 양희경과 박탐희를 초대해 신혼살림 이야기를 전했다. “신혼집으로 쓰기로 했다”며 그릇 이야기를 꺼낸 그는 “오빠는 그냥 있는 거 쓰자는데 저는 새 걸로 바꾸고 싶다”고 웃으며 털어놨다. 이에 양희경은 한지에 싸온 선물 꾸러미를 꺼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방송 화면엔 한지 포장을 풀 때마다 쏟아지는 정성이 담겼다. 크고 작은 그릇 세트부터 이바지 음식까지, 화면 속 양희경은 마치 친정 어머니 같은 포근함으로 후배 부부를 감쌌다. 특히 색감 고운 전통 떡과 화려한 원앙 떡케이크가 화면을 가득 채우며 보는 이들까지 흐뭇하게 만들었다.


그릇 선물을 본 박하나는 입꼬리가 절로 올라가며 감탄했다. 김태술 역시 “이걸로 그릇 안 사도 되겠다”며 환한 미소를 지었다. MC들까지 “진짜 어머니 같다”며 박수를 보냈고, 양희경은 “너희 부부 생각하면서 다 준비했다”고 따뜻하게 전했다.

선물 상자가 풀릴수록 마음도 풀렸다. 따뜻한 진심이 전파를 타고 스튜디오를 채웠다.


화면 속 양희경은 든든한 선배 그 자체였다. 포장지 너머로 전해진 진심이 모두의 가슴에 포근하게 남았다.


한편 박하나는 전 농구선수 김태술과 결혼했다. ‘동상이몽2’를 통해 신혼살림과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하며 대중과 만나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