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4.7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독창적인 매력+글로벌 흥행'…에이티즈, 'In Your Fantasy' 리믹스 싱글 전격 공개

MHN스포츠 윤지원 기자
원문보기

(MHN 윤지원 기자)그룹 에이티즈(ATEEZ)가 새롭게 선보인 'In Your Fantasy' 리믹스 싱글로 전 세계 음악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에이티즈는 오늘(14일) 오후 1시, 미니 12집 '골든 아워 : 파트 3 '인 유어 판타지 에디션''의 타이틀곡 '인 유어 판타지' 리믹스 싱글을 발표했다.

이번 싱글에는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DJ겸 프로듀서 예지(Yaeji)가 직접 리믹스한 트랙이 수록돼 원곡과는 또 다른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와 함께 빠른 감각을 살린 '스피드 업(Speed Up)' 버전과 느린 편곡이 적용된 '스피드 다운(Speed Down)' 버전도 포함되며 다양한 음악적 매력을 선사했다.

특히 '인 유어 판타지' 리믹스 싱글 발표와 동시에 가사 영상(리릭 비디오)도 공개됐다. 이 영상은 붉은 컬러감의 배경과 함께 에이티즈 멤버들의 유니크한 목소리, 예지의 신선한 사운드가 어우러지며 시각과 청각 모두를 사로잡았다.

앞서 지난 11일 발매된 미니 12집 '골든 아워 : 파트 3 '인 유어 판타지 에디션''은 선택의 순간과 새로운 경험을 주제로 하며, 에이티즈만의 색채가 묻어나는 판타지 세계로 리스너를 안내했다. 타이틀곡 '인 유어 판타지'는 2000년대 초 팝 느낌을 자신들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했다.

앨범은 애플뮤직 톱 앨범 차트 73개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42개국에서 상위권에 올랐으며, 동명의 타이틀곡도 스포티파이 데일리 톱 송 차트(대한민국 등 5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56개 국가 및 지역에서 좋은 성적을 기록하며 글로벌 그룹의 위상을 드러냈다.


다채롭게 편곡된 이번 리믹스 싱글은 다양한 음원 플랫폼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에이티즈는 지난 10일과 13일 미국 애틀랜타와 뉴욕에서 '인 유어 판타지' 월드 투어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볼티모어, 내슈빌, 올랜도, 시카고, 타코마, 산호세, 로스앤젤레스, 글렌데일, 알링턴, 멕시코 시티 등에서 북미 일정의 남은 무대도 펼칠 예정이다. 이후 일본 사이타마, 나고야, 고베 등으로 투어를 이어갈 계획이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이경 유재석
    이이경 유재석
  2. 2대한항공 연승
    대한항공 연승
  3. 3대통령 국세청 방문
    대통령 국세청 방문
  4. 4김하성 애틀랜타 잔류
    김하성 애틀랜타 잔류
  5. 5손흥민 토트넘 동료
    손흥민 토트넘 동료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