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이수지, 4억 분양사기 피해 고백 “돌려받은 돈 0원” (‘라디오쇼’)

스타투데이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ji.seunghun@mk.co.kr)
원문보기
이수지. 사진ㅣ스타투데이DB

이수지. 사진ㅣ스타투데이DB


개그우먼 이수지가 4억 원대 분양 사기를 당한 경험을 털어놨다.

14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게스트로 출연한 이수지는 “2023년 경기 파주시의 한 주택을 분양받으려다 전 재산을 잃었다”며 주택 분양 사기 경험을 공개했다.

진행자 박명수는 “2023년도에 경기도 파주에서 4억 원짜리 주택 분양 사기를 당했다던데, 돈은 돌려받았느냐”고 조심스럽게 질문했다. 이에 이수지는 “좋은 날 좋은 얘기만 하지, 왜 이런 얘기를 하느냐”며 웃어보이더니 “0원 받았다. 사람이 섣불렀다”고 씁쓸한 심경을 드러냈다.

이에 박명수는 “공인중개사를 왜 나라에서 허가해주는지 생각해봐야 한다”며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이수지는 “집을 빨리 빼야 했고, 출산도 앞두고 있어 마음이 급했다. 무리하게 진행한 점도 있다”며 자책했다.

더불어 “집을 보러 갈 때 동행해준 분이 있었지만, 알고 보니 그분은 공인중개사가 아니었고, 아내분이 공인중개사였다”며 법적으로 보호받지 못한 사연을 덧붙였다.


앞서 이수지는 지난해 8월 유튜브 채널 ‘찹찹’에 출연해 “(사기로)작년 한 해 심하게 우울했다”면서 “정말 밝은 사람이고 우울증이 없는데 작년에 너무 우울해서 정신과 상담을 받아야 하나 싶었다”라며 힘들었던 심경을 전했다.

또 최근에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서도 해당 사연을 거듭 전하며 속상한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기현 부부 로저비비에 선물
    김기현 부부 로저비비에 선물
  2. 2유재석 정준하 우정
    유재석 정준하 우정
  3. 3손흥민 토트넘 우승
    손흥민 토트넘 우승
  4. 4트럼프 젤렌스키 키이우 공습
    트럼프 젤렌스키 키이우 공습
  5. 5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