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황보라 子, 김준호·김지민 결혼식 화동 "어디로 튈지 몰라"

머니투데이 박다영기자
원문보기
배우 황보라 아들 김우인이 코미디언 김준호·김지민 결혼식에서 화동으로 나섰다./ 사진=황보라 SNS

배우 황보라 아들 김우인이 코미디언 김준호·김지민 결혼식에서 화동으로 나섰다./ 사진=황보라 SNS


배우 황보라 아들이 코미디언 김준호·김지민 부부의 결혼식에 화동으로 나섰다.

황보라는 14일 자신의 SNS(소셜미디어) 계정에 "김우인 인생 첫 화동. 이모·삼촌 결혼 축하드려요. 사랑해요"라는 글과 함께 결혼식 현장을 촬영한 영상을 올렸다.

황보라는 "13개월 아기 최애곡 통통통통 털보영감님. 어디로 튈지 모름 주의"라고 덧붙였다.

영상 속 황보라 아들은 정장에 나비넥타이를 맨 채 '통통통통 털보 영감님' 동요에 맞춰 한손에 꽃 바구니를 들고 김준호에게 뒤뚱뒤뚱 걸어갔다. 우인군은 옆쪽 하객석을 쳐다보고 넘어질 듯이 아슬아슬하게 걸어 흐뭇함을 자아냈다. 엄마 황보라는 혹시 우인군이 넘어질까 뒤따라 걸었다. 이후 우인군은 꽃바구니를 무사히 김준호에게 전달했고 김지민은 박수를 보냈다.

황보라는 2003년 SBS 1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으며 2022년 11월 배우 김용건 아들 김영훈과 결혼해 지난해 5월 아들을 품에 안았다.

박다영 기자 allzero@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2. 2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3. 3미르 결혼식 논란
    미르 결혼식 논란
  4. 4윤종신 건강 악화
    윤종신 건강 악화
  5. 5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