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성경 "드라마 찍으면서 첫 체중 유지, 덜 핼쑥한 모습으로 나올 것" (착한사나이)[엑's 현장]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신도림, 이유림 기자) 배우 이성경이 '착한 사나이' 작품을 촬영하면서 체중 감량을 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14일 서울 신도림 더 링크 호텔 링크홀에서 JTBC 금요시리즈 '착한 사나이'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송해성 감독과 배우 이동욱, 이성경, 박훈, 오나라, 류혜영이 참석했다.

'착한 사나이'는 건달 3대 집안 장손 석철이 가족과 직장, 사랑을 지키기 위해 겪는 파란만장 사건들을 웃음과 눈물로 그려낸 드라마.

이성경은 가수를 꿈꾸는 지망생으로 박석철의 첫사랑이자 늘 차가운 현실에 치이고 무대 공포증이라는 치명적인 약점에도 꿈을 포기하지 않는 강미영 역을 연기한다.

이날 이성경은 역할을 위해 노력한 것으로 "극 중에서 나오는 피아노 치는 장면이나 노래 하는 장면이나 그런 스쳐 지나가는 것에 공을 들였다"며 시청자들의 듣는 즐거움을 생각했다고 짚었다.

그는 "드라마 찍으면서 살이 빠지지 않았다. 처음으로 덜 핼쑥한 모습으로 나올 거 같다"며 "체중 유지가 되면서 행복하게 찍었다"고 전했다.


한편, '착한 사나이'는 오는 18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2회 연속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엑스포츠뉴스 박지영 기자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함은정 김병우 결혼
    함은정 김병우 결혼
  2. 2KBS 연기대상
    KBS 연기대상
  3. 3손흥민 메시 월드컵
    손흥민 메시 월드컵
  4. 4현대건설 흥국생명 8연승
    현대건설 흥국생명 8연승
  5. 5고현정 연기대상 불참
    고현정 연기대상 불참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