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4.3 °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갑질 논란' 강선우 "상처받았을 보좌진들께 사과"

뉴스핌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서울=뉴스핌] 신수용 기자 = 강선우 여성가족부 장관 후보자가 보좌진들에게 사과하며 고개를 숙였다.

강 후보자는 14일 국회 본관 여성가족위원회에서 열린 인사청문회에서 "저로 인해 논란이 있었던 점에 대해서 송구스럽다"며 이같이 말했다.

[서울=뉴스핌] 이길동 기자 =강선우 여성가족부 장관 후보자가 26일 서울 종로구 수송동에 마련된  마련된 인사청문회 준비 사무실로 출근하며 인사를 하고 있다. 2025.06.26 gdlee@newspim.com

[서울=뉴스핌] 이길동 기자 =강선우 여성가족부 장관 후보자가 26일 서울 종로구 수송동에 마련된 마련된 인사청문회 준비 사무실로 출근하며 인사를 하고 있다. 2025.06.26 gdlee@newspim.com


'3주간 청문회를 준비하면서 소회가 어땠냐'는 질문에 "지난 3주간 여가부 관련 사안뿐 아니라 제 자신에 대해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며 "아프기도 했지만 한편으론 감사한 시간이었다"고 소회를 밝혔다.

강 후보자는 "저로 인해 논란이 있었던 점에 대해서 송구스럽게 생각한다"며 "그 논란 속에서 상처받았을 보좌진들에게 심심한 사과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내가 부족했던 점은 겸허히 받아들이고 언행의 밑거름으로 삼아 더 세심하고 깊은 배려로 살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강 후보자는 의원 재직 중 보좌진에게 자택 쓰레기 분리수거, 변기 수리 등을 지시했다는 등 '갑질 의혹'을 받고 있다. 2020년 국회에 입성한 뒤 보좌진 46명을 교체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의혹이 불거졌다.


aaa22@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나래 활동 중단
    박나래 활동 중단
  2. 2대통령 정원오 칭찬
    대통령 정원오 칭찬
  3. 3이태석 프리킥 골
    이태석 프리킥 골
  4. 4차정인 위원장 인문사회 특별위원회
    차정인 위원장 인문사회 특별위원회
  5. 560대 남편 살해
    60대 남편 살해

뉴스핌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