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4.7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엔시티 드림 재민 “고척돔 최다 공연 기록, 당연히 시즈니 덕분”[SS현장]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새 앨범 소감 밝히는 재민. 사진|연합뉴스

새 앨범 소감 밝히는 재민. 사진|연합뉴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그룹 엔시티 드림(NCT DREAM) 재민이 고척돔 최다 공연 기록 소감을 밝혔다.

엔시티 드림은 14일 오전 서울시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정규 5집 ‘고 백 투 더 퓨처(Go Back To The Future)’ 제작 발표회에 참석했다.

엔시티 드림은 지난 10~12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2025 엔시티 드림 투어 <더 드림 쇼 4 : 드림 더 퓨처>’(NCT DREAM TOUR )를 개최, 3회 공연 전석 매진으로 총 6만 시즈니(NCTzen, 팬덤 애칭)와 만났다. 특히 이를 통해 고척돔 최다 공연 기록(12회 단독 공연) 기록을 세웠다.

이에 재민은 “매번 공연장을 채워주시는 시즈니 덕분이라고 당연히 생각한다. 모든 공연을 보신 분들이 ‘확실히 드림 공연 보길 잘했다’고 느끼셨다면 우리로서는 정말 보람 있는 공연이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새 투어로 앨범 활동을 시작한 만큼 다양한 모습 보여드리면서, 세계적으로 멋있는 모습 많이 보여드리도록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타이틀곡 ‘비티티에프(BTTF)’는 시간 여행을 통해 미래를 바꿀 수 있는 힘을 얻게 된 엔시티 드림이 후회 없는 과거를 돌아보고 자신들의 가장 찬란한 미래로 돌아가자는 메시지를 전하며, 시그니처 신스 베이스 위로 과거와 미래를 넘나드는 듯한 다이내믹한 사운드가 곡 테마에 어울리는 SF 감성으로 몰입도를 높인다.

또 다른 타이틀곡 ‘칠러(CHILLER)’는 실험적인 사운드와 신스 특유의 질감, 예측을 벗어나는 전개가 인상적인 곡으로, 가장 빛나는 순간을 100% 즐기는 ‘칠러’의 당당하고 유쾌한 에너지를 보여주며 엔시티 드림의 새로운 챕터를 예고한다. khd9987@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우생순 감동
    우생순 감동
  2. 2이이경 놀뭐 하차
    이이경 놀뭐 하차
  3. 3손흥민 토트넘 동료
    손흥민 토트넘 동료
  4. 4대한항공 현대캐피탈 셧아웃
    대한항공 현대캐피탈 셧아웃
  5. 5이재명 야근 격려
    이재명 야근 격려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