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두산건설 컨소시엄 "2638가구 대단지 '창원 메가시티 자이&위브' 완판"

아시아투데이 김다빈
원문보기
경남 창원시 '창원 메가시티 자이&위브' 투시도./두산건설

경남 창원시 '창원 메가시티 자이&위브' 투시도./두산건설


아시아투데이 김다빈 기자 = 두산건설은 GS건설·금호건설과 함께 경남 창원시 진해구에서 선보인 '창원 메가시티 자이&위브'가 계약 개시 후 80여일 만에 '완판'(100% 계약 완료)을 달성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4층~지상 최고 37층·총 17개 동·2638가구 규모의 대단지다. 이 중 일반분양 수는 2041가구에 달했다.

대규모 공급 물량 완판을 이룬 배경으로 두산건설 컨소시엄은 데이터에 기반한 철저한 입지 분석 및 수요 예측을 통해 시장에 적합한 상품을 제안한 점을 꼽았다. 고객이 실질적으로 원하는 주거 요소를 반영했다는 것이다.

실제 창원 메가시티 자이&위브는 진해구 최대 규모의 브랜드 아파트로 조성될 예정이다. 컨소시엄에 참여한 각 사의 시공 역량을 집약했다. 주택형별로 현관 및 주방 펜트리는 물론 알파룸과 베타룸을 포함한 5룸 혁신 설계 등을 적용한다. 종로엠스쿨과의 협약을 통해 명품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교보문고 북 큐레이션과 조식 서비스 등 호텔식 주거 서비스를 계획한 점도 높은 호응을 받았다.

두산건설 관계자는 "그동안 진해구에서 볼 수 없었던 랜드마크 단지 가능성을 수요자들에게 알린 것이 성공적인 분양으로 이어진 것 같다"며 "조기 완판을 기록한 만큼, 성실 시공으로 보답하겠다"고 강조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2. 2김병기 호텔 숙박 논란
    김병기 호텔 숙박 논란
  3. 3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4. 4리버풀 공격수 부상
    리버풀 공격수 부상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