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28일 컴백' 더보이즈, 수트 빼입고 시크美 폭발…콘셉트 필름 공개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강렬하고 시크한 분위기로 컴백 분위기를 예열한다.

소속사 원헌드레드는 오늘(14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더보이즈 미니 10집 '에이이펙트(a:effect)'의 콘셉트 필름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강렬한 음악과 함께 등장한 더보이즈 멤버들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레더 포인트로 스타일리시함을 살린 블랙 수트를 입고, 정적인 분위기 속 시크한 표정과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또 어두운 공간에서 빛을 활용해 다양한 장면을 연출하며 감각적인 영상미를 완성한 점도 인상적이다. 멤버들의 실루엣과 표정, 섬세한 움직임이 빛의 흐름과 맞물리며 몽환적이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자아낸다.

이번 더보이즈의 신보 '에이이펙트'는 그룹 활동 제2막을 이어가는 앨범이다. 앞서 공개된 티징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밴드 구성의 유닛을 예고한 만큼, 더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만날 수 있는 이번 앨범에 어느 때보다 기대가 모인다.

뿐만 아니라 지난 12일에는 네 번째 월드 투어 '더 블레이즈(THE BLAZE)'의 추가 공연 지역이 공개돼 반가운 소식을 더했다. 9월에는 뉴욕을 시작으로 시카고, 애틀랜타, 오클랜드, LA, 시애틀 등 미국 6개 도시에서 공연이 확정됐으며, 11월에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일정이 추가돼 더 많은 글로벌 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한편, 더보이즈의 미니 10집 '에이이펙트'는 오는 2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원헌드레드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3. 3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4. 4토트넘 수비수 영입
    토트넘 수비수 영입
  5. 5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