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2.0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사파리 직접 걸으며 탐험해봐요” 에버랜드, 동물 탐험 프로그램 진행

헤럴드경제 김민지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사파리 도보 탐험하며 멸종위기 동물 관찰
1만마리 반딧불이 장관 ‘한여름 밤의 반딧불이 체험’
에버랜드 생태형 사파리 로스트밸리를 도보로 탐험할 수 있는 ‘썸머 선셋 어드벤처’ 프로그램 [에버랜드 제공]

에버랜드 생태형 사파리 로스트밸리를 도보로 탐험할 수 있는 ‘썸머 선셋 어드벤처’ 프로그램 [에버랜드 제공]



[헤럴드경제=김민지 기자] 에버랜드가 여름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위해 동물 탐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에버랜드 동물원은 멸종위기 동물들을 가까이서 관찰하고 생태 지식도 쌓을 수 있어 온 가족이 함께하는 자연 학습장으로 제격이다.

오는 19일부터 8월 17일까지 기린, 코뿔소, 코끼리 등 야생동물들을 가까이서 만나볼 수 있는 ‘썸머 선셋 어드벤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생태형 사파리인 로스트밸리를 직접 걸어서 탐험해보는 스페셜 프로그램으로, 무더위를 피해 시원한 저녁 시간대에 동물들이 서식중인 사파리 속으로 들어가보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체험은 약 50분간 진행되며, 탐험차량에 탑승해야만 들어갈 수 있는 로스트밸리를 탐험대장과 함께 직접 걸어서 탐방할 수 있다. 야간에만 볼 수 있는 동물들의 이색적인 모습을 포함해 다양한 멸종위기종을 직접 관찰하고 동물들의 생태 정보와 종 보전의 중요성까지 배워볼 수 있다.

썸머 선셋 어드벤처는 에버랜드 홈페이지나 모바일앱 스마트예약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자들에게는 기린 문양의 스카프와 기념 배지 등 스페셜 기프트도 선물한다.

도시에서 보기 힘든 반딧불이를 가까이서 만날 수 있는 ‘한여름 밤의 반딧불이 체험’ 프로그램 [에버랜드 제공]

도시에서 보기 힘든 반딧불이를 가까이서 만날 수 있는 ‘한여름 밤의 반딧불이 체험’ 프로그램 [에버랜드 제공]



도시에서는 보기 힘든 청정 자연의 상징인 반딧불이를 가까이서 만날 수 있는 ‘한여름 밤의 반딧불이 체험’ 프로그램도 이달 26일부터 8월 10일까지 펼쳐진다.

로스트밸리 교육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반딧불이의 성장 과정을 담은 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암수 구별 등 종의 특징을 직접 관찰하고 탐구해보는 시간을 가진다. 반딧불이 방사장에서는 어둠 속 약 1만 마리의 반딧불이가 마치 빛의 군무처럼 일제히 날아오르는 신비로운 장관을 감상할 수 있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에버랜드 동물원에서는 루이바오, 후이바오 등 판다 가족의 생일이 모두 모여있는 7월을 맞아 다양한 축하 이벤트가 마련된 ‘해피 바오스 데이’ 생일 주간을 운영하고 있다. 타이거밸리에서도 낱말 퀴즈, 스탬프 모으기 등을 통해 호랑이에 대해 재미있게 배워볼 수 있는 호랑이 종 보전 이벤트가 8월 3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에버랜드는 여름방학을 맞은 아이들과 어른들이 에버랜드를 마음껏 경험할 수 있도록 여름방학 시즌권을 선보이고 있다. 8월 말까지 에버랜드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여름방학 시즌권은 종일권 10만원, 오후 3시권 7만원으로 에버랜드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현재 글로벌 인기 IP(지식재산권) 원피스와 콜라보한 여름축제 워터 페스티벌도 한창이어서 시원한 워터 콘텐츠를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마체고라 대사 사망
    마체고라 대사 사망
  2. 2김은중 감독 책임
    김은중 감독 책임
  3. 3박소희 하나은행 5연승
    박소희 하나은행 5연승
  4. 4프로농구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현대모비스
  5. 5조진웅 이선균 옹호 논란
    조진웅 이선균 옹호 논란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