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4.6 °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유안타증권, '토스'로 비대면 주식계좌 개설 서비스 오픈

아시아경제 김진영
원문보기
유안타증권이 국내 대표 모바일 금융 플랫폼 '토스'에서 비대면 주식계좌 개설 서비스를 시작한다.

토스는 누적 가입자 수 2900만명에 달하는 생활 금융 플랫폼이다. 토스앱 내 '계좌개설' 메뉴에서 유안타증권을 선택하면 본인 인증 및 기본 정보 입력을 거쳐 빠르고 간편하게 비대면 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

유안타증권은 이번 토스 플랫폼 연계를 통해 MZ세대를 포함한 신규 투자자 유입 기반을 확보하는 등 고객 저변 확대에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또, 토스앱 내 계좌개설 메뉴에 유안타증권이 상시 노출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 역시 자연스럽게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이번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토스앱으로 유안타증권 주식계좌를 개설한 신규 고객에게는 토스앱에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토스포인트 1만원과 유안타증권에서 사용 가능한 주식쿠폰 1만원을 함께 제공하는 이벤트를 올해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김수용 디지털전략본부장은 "모바일 금융환경 속에서 디지털채널 전략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사와의 협력 등 디지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빠르게 변화하는 금융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비스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토스(Toss)앱 및 유안타증권 디지털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김진영 기자 camp@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우생순 감동
    우생순 감동
  2. 2이이경 놀뭐 하차
    이이경 놀뭐 하차
  3. 3손흥민 토트넘 동료
    손흥민 토트넘 동료
  4. 4대한항공 현대캐피탈 셧아웃
    대한항공 현대캐피탈 셧아웃
  5. 5이재명 야근 격려
    이재명 야근 격려

아시아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