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김준호♥김지민, 3년 만에 결혼…김대희 손잡고 입장→1200명 하객

이데일리 김가영
원문보기
김준호·김지민, 13일 결혼식
연예계 인맥 총출동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코미디언 김준호, 김지민이 공개 열애 3년 만에 부부가 됐다. 연예계 대표 마당발 커플인 만큼 1200명의 하객이 모였다.


김준호, 김지민은 지난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 사회는 이상민이 맡았으며 축가는 가수 거미, 변진섭이 맡았다.

두 사람이 연예계 대표 마당발인 만큼 이날 결혼식에는 수많은 스타들이 찾았다. 유재석, 이찬원부터 신지, 오나미, 홍윤화, 김승혜, 김민경, 세븐, 이다해, 문세윤, 이영자 등 수많은 스타들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결혼식에 참석한 사진을 게재했다.


이날 결혼식에서 김지민은 김대희의 손을 잡고 입장을 했다.

김대희는 앞서 “2017년 지민이 아버님이 돌아가셨다”라며 “그때 지민이가 ‘아버지가 안 계시니, 나중에 준호 선배와 결혼하게 되면 신부 입장할 때 꼰대희 형님이 아버지 대신 손을 잡아줬으면 좋겠다’라고 했다”라고 털어놨다. 이 약속대로 김지민은 김대희의 손을 잡고 입장한 것. 이들의 모습이 감동을 안기기도 했다.

김준호와 김지민은 지난 2022년 4월 열애를 인정했다. 이후 3년 3개월 만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된 것. 두 사람은 SBS ‘미운 우리 새끼’,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 등 다수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서로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며 공개 열애를 이어왔다. 특히 결혼 준비 과정, 프러포즈 등을 공개하기도 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