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이효리♥이상순, 12년 만에 새 결혼반지…"이제야 같은 모양"

머니투데이 이은기자
원문보기
가수 이효리가 남편 이상순과 결혼 12년 만에 새로 결혼반지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사진=이효리 인스타그램

가수 이효리가 남편 이상순과 결혼 12년 만에 새로 결혼반지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사진=이효리 인스타그램


가수 이효리가 남편 이상순과 결혼 12년 만에 새로 제작한 결혼반지를 공개했다.

이효리는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리처럼 달라도 너무 달랐던 우리의 결혼반지"라며 "12년의 세월만큼 달라진 우리 손에 맞지 않게 되어 어쩔지 고민하다 두 개를 합쳐서 똑같은 모양으로 만들었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는 이제야 같은 모양이 된 걸까"라며 "괜스레 기분이 좋다"고 소감을 전했다.

가수 이효리가 공개한 이전 결혼반지와 새로 제작한 결혼반지의 모습. /사진=이효리 인스타그램

가수 이효리가 공개한 이전 결혼반지와 새로 제작한 결혼반지의 모습. /사진=이효리 인스타그램


이효리가 공개한 사진과 영상에는 디자인과 소재가 서로 다른 이전 결혼반지와 함께 두 반지가 반반씩 합쳐진 디자인의 새로운 반지 모습이 담겼다.

이효리는 남편 이상순과 함께 똑같은 모양이 된 새 결혼반지를 끼고 손을 맞댄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의미도 너무 좋고 반지도 다시 쓸 수 있어 좋네요. 닮아가는 두 분처럼 반지도 똑같아졌네요. 잘 어울려요" "결혼반지의 재탄생. 두 분 역사에 남겠네요" "특이하지만 독특한 반지 잘 어울려요" "너무 낭만적이다" 등 반응을 보였다.


이효리는 2013년 9월 1일 이상순과 결혼 후 11년간 제주도 생활을 해오다 지난해 서울 종로구 평창동의 약 100평 규모의 단독주택으로 이사했다.

이은 기자 iameun@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2. 2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3. 3미르 결혼식 논란
    미르 결혼식 논란
  4. 4윤종신 건강 악화
    윤종신 건강 악화
  5. 5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