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화사, 발 부상→고막 손상까지..“인이어 터져, 이명 항상 들린다” (‘크리코’)[핫피플]

OSEN
원문보기

[OSEN=박하영 기자]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 화사가 한쪽 귀가 잘 안 들린다고 고백했다.

13일 방송된 KBS 2TV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에서는 본업에 미쳐 세계를 휘어잡은 두 명의 월드클래스 K-피플, 퍼포먼스 퀸 화사의 하루가 공개됐다.

이날 전현무는 화사의 보스턴 공연 준비 영상을 보던 중 “도시 중에 어디가 제일 뜨거웠냐”라고 물었다.

화사는 “시애틀과 LA”라고 답하면서 “함성 소리가 너무 크니까 인이어 볼륨을 최대로 키웠다. 근데도 안 들리더라. 최대로 키우면 이명 생겨서 고막이 다친다. 제가 너무 안 들려서 최대로 올렸는데 인이어가 터졌다”라고 고백했다.


곽튜뷰는 “터지면 귀 다친 거 아니냐”라고 걱정했고, 화사는 “그래서 저는 이쪽(왼쪽 귀) 귀가 잘 안 들린다”라고 말했다. 깜짝 놀란 전현무는 “이 공연 때문에?”라고 되물었고, 화사는 “그건 아니다. 저는 크게 들어야 해서 고막이 조금 안 좋다. 이명도 항상 들린다”라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한편, 화사는 미주 투어를 앞두고 발가락 골절 이슈로 공연 중단 위기를 맞이한 바 있다. 이에 화사는 “미주 투어 앞두고 두 달 전, 발가락에 아령을 떨어트렸다”라며 “난 진짜 발가락 다쳤을 때 너무 무서워서 울었다. 난 귀신도 안 무섭고 인생이 제일 무섭다고 하지 않나. 발가락 다쳤다고 하는데 세상이 너무 무서웠다. 내가 다시는 못할까 봐”라고 털어놨다.


/mint1023@osen.co.kr

[사진]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 방송화면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2. 2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3. 3조세호 빈자리
    조세호 빈자리
  4. 4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5. 5삼성생명 우리은행
    삼성생명 우리은행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