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싱글맘' 이지현 "몸·마음 아닌 뇌 휴식 필요" 의미심장 메시지 무슨 뜻?

머니투데이 김소영기자
원문보기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 "몸도 마음도 아닌 뇌의 휴식이 필요하다"며 바쁜 일상을 공개했다. /사진=인스타그램 갈무리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 "몸도 마음도 아닌 뇌의 휴식이 필요하다"며 바쁜 일상을 공개했다. /사진=인스타그램 갈무리



그룹 쥬얼리 출신 이지현(41)이 의미심장한 메시지를 남겼다.

이지현은 지난 13일 SNS(소셜미디어)에 "몸도 마음도 아닌 뇌의 휴식이 필요하다"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이지현은 카페 야외 테이블에 앉아 한 곳을 응시하며 미소 짓고 있다. 김영하 작가 신작 '단 한 번의 삶'을 읽은 이지현은 "좋은 책은 너무 빨리 읽어버릴까 걱정"이라며 아쉬움 가득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휴식이 필요하다던 이지현은 곧 바쁜 싱글맘 일상으로 복귀했다. 그는 같은 날 밤 올린 글에서 "오늘은 쉴 거라고 해놓고 수육 1㎏를 만들어 소분했다"며 "요즘 많이 피곤한지 피부도 뒤집어져서 약도 달였다"고 했다.

이어 "결국 집 안 대청소에 이불 빨래, 막내 몰리(반려견) 미용까지 했다. 어제 임플란트 수술한 여자 맞나"라고 덧붙여 우려를 자아냈다. 그러면서도 '엄마는 강하다'라는 해시태그를 붙여 강인함을 드러냈다.

이지현은 1998년 한일 합작 아이돌 그룹 써클로 데뷔했으며 2001년 쥬얼리로 재데뷔했다. 2006년 쥬얼리 탈퇴 후 배우로 전향했다. 2013년 회사원과 결혼해 두 자녀를 낳았으나 2016년 이혼했다. 이듬해 안과 전문의와 재혼했지만 2020년 또 한 번 이혼을 겪었다. 현재는 두 자녀를 홀로 키우고 있다.

김소영 기자 ksy@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현진 러브 미
    서현진 러브 미
  2. 2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3. 3허위조작정보 근절법
    허위조작정보 근절법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대전 충남 통합
    대전 충남 통합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