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4.9 °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한양대 ERICA, 영진약품과 산학협력 어린이 건강식품 브랜드 개발 프로젝트 성과

전자신문
원문보기
한양대 ERICA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과가 영진약품과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개발'을 주제로 한 실무형 디자인 프로젝트를 실시했다.

한양대 ERICA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과가 영진약품과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개발'을 주제로 한 실무형 디자인 프로젝트를 실시했다.


한양대학교 ERICA는 디자인대학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과가 영진약품과 산학협력을 맺고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개발'을 주제로 한 실무형 디자인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프로젝트는 2025학년도 1학기 '비주얼아이덴티티디자인' 수업을 산업 연계 문제 기반 학습(IC-PBL) M유형(산학협력)으로 운영해 학생들이 실제 기업 과제를 수행하는 프로젝트 기반 학습 방식으로 진행됐다.

학생들은 창의성과 시장 적합성을 모두 갖춘 디자인 결과물을 선보였으며, 영진약품의 전문가 심사를 거쳐 대상 2명, 최우수상 2명, 우수상 2명, 장려상 7명 등 총 13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수상자들에게는 영진약품이 기부한 총 500만원 장학금이 전달됐다.

프로젝트를 지도한 이복영 교수는 “IC-PBL 기반 수업을 통해 현장과 연결된 교육이 가능했던 것은 학교와 기업의 적극적인 지원 덕분”이라며 “특히 학생들에게 의미 있는 장학금을 제공해 준 영진약품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안산=김동성 기자 esta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이경 유재석 통화
    이이경 유재석 통화
  2. 2대한항공 현대캐피탈 경기
    대한항공 현대캐피탈 경기
  3. 3이재명 대통령 국무회의
    이재명 대통령 국무회의
  4. 4대통령 국세청 방문
    대통령 국세청 방문
  5. 5김하성 애틀랜타 잔류
    김하성 애틀랜타 잔류

전자신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