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OSEN 언론사 이미지

김준호 “장모님 몰래, 신혼집에서 ♥지민이랑 잤다”…결혼 전부터 입주? ('미우새')

OSEN
원문보기

[OSEN=김수형 기자]개그맨 김준호가 장모님과의 약속을 어기고 결혼 전 신혼집에 '몰래 입주'한 사실을 깜짝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13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김준호가 이상민, 임원희와 함께 신혼 준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이상민은 자신의 짐 정리 중 “아내가 내 물건 다 버릴 거라더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김준호도 “지민이도 내 짐은 10원짜리 하나도 가져오지 말라고 했다”며 맞장구쳤다.

이어 신혼집 입주 시기를 묻는 질문에 김준호는 “지민이 어머니와 약속했다. 결혼 후 신혼집에 들어가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이상민은 “며칠 전에 신혼집에서 잔다고 하지 않았냐”며 폭로했고, 김준호는 당황한 듯 입을 가리며 “장모님 계실 땐 괜찮다. 안 계실 때만 살짝 간다”며 비밀 유지(?)를 요청해 웃음을 안겼다.

임원희와 이상민이 “몇 번이나 갔냐, 셀 수 없을 정도냐”고 캐묻자, 김준호는 결국 “신혼집인데 내 집에 몰래 들어가는 스릴이 있다”며 솔직히 털어놨다.

이에 김지민의 어머니는 “하여튼 모르겠다. 결혼하고 가라니까”라며 속마음을 전했고, 스튜디오엔 폭소가 터졌다.


한편 김준호와 김지민은 이날(13일) 서울 강남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리며 정식으로 부부가 됐다. 3년간의 공개 연애 끝에 결실을 맺은 두 사람은 지인들의 뜨거운 축복 속에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ssu08185@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2. 2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러시아 유조선 공습
    러시아 유조선 공습
  5. 5이재명 정부 호남
    이재명 정부 호남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