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시험관 재도전' 이상민, 신혼집에 '아기방' 깜짝 공개.."설마?" ('미우새')

OSEN
원문보기

이상민, 신혼집에 ‘아기방’까지 준비… “2세 기다리는 설렘”

[OSEN=김수형 기자]방송인 이상민이 결혼 후 새롭게 이사한 신혼집을 최초 공개했다. 특히 눈길을 끈 건 아기방.

13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이상민의 핑크빛 신혼살이가 그려졌다.

이상민은 서울 남산이 내려다보이는 넓고 탁 트인 신혼집에 입성했다. 신혼 침대를 시작으로 소파, 식탁, 수납장 등 가구가 하나둘 들어서며 집은 점차 신혼집의 면모를 갖춰갔다. 특히 눈길을 끈 건, 모든 것이 ‘두 사람’을 위한 구성이었다.신발, 칫솔, 머그잔 등은 모두 2개씩, 핑크빛 소파도 따뜻한 분위기를 더했다.

이어 이상민은 거실과 드레스룸, 침실까지 차례로 소개했다. 침실에 대해선 “우리 아기와 셋이 잘 침대”라며 너스레를 떨었고, 이어 자신만의 공간이라며 “드림룸이자 아기방”을 소개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실제로 그 방에는 아기 모빌, 유아용품 등이 준비되어 있었고, 김준호는 “아기 생긴 거냐? ‘미우새’ 최초 출산 아니냐”며 기대를 드러냈다. 이에 이상민은 “앉아봐라, 얘기 좀 해줄게”라고 말을 꺼냈다.

알고 보니 최근 이상민 부부는 1차 시험관 시술을 시도했지만 아쉽게 실패했던 상황. 그럼에도 이상민은 “올해는 즐거운 마음으로 2세를 준비하고 싶다. 미래를 그리며 미리 아기방도 꾸몄다”며 담담히 소망을 전했다.


이 가운데, 임원희는 “아기를 점지해준다”는 의미의 돌하르방 인형을 선물했다. 그는 “코를 만지면 아기가 생긴다는 속설이 있다”며 “어렵게 구했다. 집에 꼭 들여놔라”고 덧붙여 따뜻한 분위기를 더했다. 이상민은 쑥스러워하면서도 기운을 받겠다며 환하게 웃었다.

여전히 사랑이 시작된 새 집, 그리고 아직 오지 않은 소중한 존재를 위한 준비. 이상민의 신혼집은 기대와 설렘으로 가득 차 있었다./ssu08185@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정부 국민성장펀드
    이재명 정부 국민성장펀드
  2. 2이춘석 차명거래 의혹
    이춘석 차명거래 의혹
  3. 3통일교 특검법 발의
    통일교 특검법 발의
  4. 4전현무 차량 링거 논란
    전현무 차량 링거 논란
  5. 5축구협회 예산 확정
    축구협회 예산 확정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