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OSEN 언론사 이미지

박병은, 공유의 반전 '낚시 열정'… “딱 1마리 낚고 완전 푹 빠졌다” ('냉부해') [순간포착]

OSEN
원문보기

[OSEN=박근희 기자] '냉장고를 부탁해’ 소문난 '낚시광' 배우 박병은이 절친한 동료 배우 박희순, 그리고 뜻밖의 '낚시 입문자' 공유와의 낚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13일 오후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건강, 낚시, 음주에 진심인 박병은의 냉장고 속 재료를 두고 셰프 4인의 불꽃 튀는 대결이 펼쳐졌다.

박병은은 도경수를 두고 낚시계가 탐나는 인재라고 언급하며 “경수는 차분한 성격에 불평불만이 없다. 가장 입문하기 힘든 사람이 불평불만이 많은 사람이다. 가장 스트레스가 ‘고기 왜 안 잡혀’(라고 말하는 사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공유, 박희순과 낚시를 했다는 박병은은 박희순은 낚시대를 넣자마자 참돔을 낚았다고 전했다. 공유는 한 마리만 잡았지만 이후에 완전한 낚시광이 됐다고.


김성주는 “불평불만이 많은 사람이 박희순 씨로 확인된다”라고 말해 좌중을 폭소케 했고, 박병은은 “의젓하지 못했다. 본능이에요. 이게”라고 받아쳐 웃음을 안겼다.

이어 박병은의 잘 정리된 깔끔한 냉장고가 공개됐다. 반찬이 별로 없다는 말에 박병은은 집 앞에 한식뷔페를 자주 이용한다고 말하기도. 박병은은 “국물 따뜻하고 찬도 매일 바뀌고. 남은 음식들을 싸주기도 한다”라며 8천 원짜리 한식뷔페에 대해 설명했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화면 캡쳐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위조작정보 근절법
    허위조작정보 근절법
  2. 2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3. 3손흥민 LAFC 이적
    손흥민 LAFC 이적
  4. 4안세영 왕중왕전 4강 진출
    안세영 왕중왕전 4강 진출
  5. 5유기상 올스타 투표 1위
    유기상 올스타 투표 1위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