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미우새' 이상민, 남산타워 뷰 신혼집 입주 "침대는 아들·소파는 딸 컬러" [TV캡처]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미우새 이상민 / 사진=SBS 방송 캡처

미우새 이상민 / 사진=SBS 방송 캡처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미운 우리 새끼' 이상민이 신혼집으로 입주했다.

13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새신랑 이상민이 신혼집으로 이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상민은 "7번째 이사구나. 이집에서 참 많은 일들이 있었다"라며 정리한 집을 바라봤다.

이후 그는 아내에게 전화를 걸어 "이찡찡뿡뿡. 이제 이사 갈 집으로 가서 가구 기다리고 짐 정리하면 된다. 여보는 짐 정리 다 했냐"며 살갑게 통화했다.

이상민은 신혼집으로 향했다. 남산타워 뷰, 화이트톤 거실에 핑크색 쇼파 등 신혼 가구를 하나둘씩 들이며 행복한 모습을 보여줬다.

다음날 김준호와 임원희가 찾아왔다. 김준호는 "향이 좋다. 전 집에선 홀애비 냄새가 났다. 전 집이랑 구조가 똑같다"고 말했다. 이상민은 웃으며 "옆동으로 이사왔다. 같은 아파트에"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아내는 언제 들어오냐는 말에 "일단 한 번 와서 내 물건 버릴 걸 버리겠다더라. 그리고 그 자리에 본인 물건을 채우겠다고"라고 말했다.

이에 김준호도 "신혼집에 지민이가 먼저 들어가 있다. 내 거는 아무것도 가져오지 말라더라. 수건도 가지고 오지 말라고 했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이후 김준호가 "이 집 자가냐"고 묻자 이상민은 당황하며 "아니다. 뭐 그런 걸 물어보냐. 자가는 아내와 나와 합심해서 진짜 신혼집을 알아보고 있다. 월세다"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이들은 안방으로 향했다. 그린 컬러의 큰 침대를 자랑하던 이상민은 "여긴 아내와 나와 아이. 침대는 아들 컬러로 했다"며 뿌듯해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